|
요즘에 SM7 NOVA 도 새롭게 나오고 현기의 그렌져, K7 쉐보레 알페온
이중 현 시점에서 차를 산다면 어떤 차를 선택해야 현명한 선택일까요?
알페온은 차 자체는 좋을수있지만 판매대수나 인지도는 크지않아 비추입니다. 그리고 제 개취로는 sm5,7패밀리룩은 뭔가 스포티한것도 아니고 중후한것도아니고 걍 디자인적으론 큰 인상이없네요.
게다가 가족이 sm5 임프타는데 현기차만 타본 제겐
뭔가 액셀을밟았을때 액셀이랑 차가 약간따로노는 차가 무겁고 굼띤느낌을 받았던터라, 요즘모델은 어떨지모르니 시승해보고 결정하세용.
글쓴분의 나이는 모르나 걍 여기저기 흔하지만
그래도 스포티함과 중후함을 두루갖추고, 내장인테리어도 가장
양호한 그랜져추천합니다.
P.s제취향은 그랜져는 블랙
나이나 상황이 부담안되신다면 제네시스 신형도 추천드려요
슴칠이는 뉴아트때가 참 좋았음.. 기름 많이 먹긴 했지만.. 변하고 변해서 지금까지 왔지만.. 노바는 아직 잘몰라서.. 베타 유저가 되긴 싫을듯..
그랑죠.. 뭐.. 현기 마크를 등에 없고 승승장구 하지만.. 결함이 많다는.. 뭐.. 알고 사는 현대지만..
칠호기.. 지인이 칠호기 처음 모델 풀옵 사서 타고 다님.. 잔고장은 없음.. 기름 먹는건 대형차 기름 정도.. 그저 나에게도.. 초창기 칠호기는 참 멋지다고 지금도 생각됨.. 디자인도 좋음.. 지금 칠호기는 그냥 그럼..
알페??? 넌 누구니..?? 시승차 한번 타봄.. 지인들도 없음.. 차는 조용함 내부 좁음.. 그냥 쉐보레 차같음.. 이걸 사기엔.. 조금은.. 후회할것 같음.. 내 중고차 값도 .. 뭐도뭐도. 차때고 포때고.. 차가 안굴러갈때까지 타면.. 살듯..
전.. 꼭 대형차 타야되는 이유가 아니라면.. 그가격에 외제 차로 넘어갈듯합니다.. ㅎ
조금 더 무리하셔서 신형 제네시스 추천!
젤 많이 팔리는 차가 젤 무난한거 아닐까요?
뽀대는 sm7이 더 나은거 같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