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네. 치즈불닭입니다!ㅋㅋㅋㅋ


어제 만들어서 먹었는데 처음 만든 건데 맛있더라구요?!

캬캬컄!!!!


치즈 듬뿍 얹어서 많이 맵지도 않고 좋아요~>_<

(쿨*스 큰 거 반팩 먹은 건 안 비밀이요....)


KakaoTalk_20140915_105825388.jpg


KakaoTalk_20140915_105825894.jpg


KakaoTalk_20140915_105825506.jpg


치즈불닭 3단 확대샷이었습니다ㅎㅎ

어렵지 않으니 술안주로 만들어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ㅇㅅㅇ!!!








p.s. 아...자게에 일기 쓰지 말랬는데...ㅇ_ㅇ...!!!




정명범

2014.09.15 11:54:58
*.145.171.203

혼자가서 먹어야 해서요..-0-;, 모자랄거 같으면 튀김이나, 김밥을 같이 시켜야죠..ㅋㅋ

가스파덕

2014.09.15 11:55:35
*.121.137.6

떡볶이에는 튀김 순대 어묵이 따라와야죠~ㅎㅅㅎ

Optimus_Prime

2014.09.15 11:32:46
*.223.18.145

아놔~타이밍 절묘ㅠㅠ점심때 이거 비스무리한거라도 먹고 싶네요ㅠㅠㅠㅠ

가스파덕

2014.09.15 11:33:11
*.121.137.6

찜닭 어떠신가요?ㅎㅅㅎ

Optimus_Prime

2014.09.15 11:37:00
*.223.18.145

저도 매운거 매운거~

쭉쭉 늘어나는거~늘어나는거~ㅋㅋㅋ

가스파덕

2014.09.15 11:37:27
*.121.137.6

헐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그러셔도 뭐 드릴 게 있어야지요....ㅎㅎㅎㅎ

워니1,2호아빠

2014.09.15 12:02:06
*.7.48.90

혹시 지금 화장실에서
똥꼬 불끄고 계신건 아닐지 ㅋ

가스파덕

2014.09.15 12:59:46
*.121.137.6

아니요~ㅎㅎ
저 완전 멀쩡해요!ㅋㅋㅋㅋㅋ

YapsBoy

2014.09.15 12:37:27
*.135.199.117

방금 밥먹고 왔는데 왜 혀 아래에 침이 고이는걸까요..................

가스파덕

2014.09.15 12:59:05
*.121.137.6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ㅎㅅ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946
95875 렙업좀 해야겠네요 [8] 우왕ㅋ굳 2014-09-15   460
95874 싸우지마!!! [15] 요이땅 2014-09-15   867
95873 아니 이것은!!!!!!!!!!!!! [1] 우왕ㅋ굳 2014-09-15   405
95872 쇼핑이 뜻대로 안돼요 [37] 나쁜돌리 2014-09-15   701
95871 오늘 자게에 일기글(?)이 흥하겠구나~ㄴ ㅣㄴ ㅏㄴ ㅓ♬ file [13] m&m 2014-09-15   866
95870 옼ㅋㅋㅋㅋㅋㅋㅋ [1] 레브가스  2014-09-15   393
95869 치즈빙수님 보고 계신가요? file [24] Optimus_Prime 2014-09-15   842
95868 올해 휘팍 가족시즌방 할려구요.. [1] FASTER 2014-09-15   656
95867 오늘은 음식배틀인가요? file [10] 이펭귄 2014-09-15   600
95866 스키장 패션의 마무으리? file [25] 야미야미 2014-09-15   1534
95865 씨즌이 다가왔군요 ㅎㅎ [15] 레브가스  2014-09-15 2 506
95864 하이원 이벤트 대전에서 하네요 ㄷㄷㄷㄷ file [10] 무무무 2014-09-15   964
» 치즈불닭입니다. file [60] 가스파덕 2014-09-15 1 2321
95862 자유게시판에서 본인 이야기 쓰는게 잘못인가? [22] 우왕ㅋ굳 2014-09-15   874
95861 일기장으로 쓰지좀 말라고~~~ [40] 2014-09-15 11 1237
95860 어제 학동 다녀왔습니다~ file [10] MirHong 2014-09-15   802
95859 안녕하세요. 에메넴입니다. file [44] m&m 2014-09-15   983
95858 날이 선선해 지고 시즌이 다가오니... [8] 맑은송어 2014-09-15 1 449
95857 하아;;;;;; [8] 레브가스  2014-09-15   462
95856 올라올때가 됐는데... [10] 베어그릴스 2014-09-15   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