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시즌방 게시판도 보이구요

수정도 편해졌고

디자인도 이뼈졌네요

서버에 렉이 없는것도 좋구요

시즌 중에는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점점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네요

ps 모바일에서 장터 들어가면 가격은 안보이네요
엮인글 :

고메

2014.09.15 12:19:26
*.36.150.61

모바일에서 바로 장터 매뉴는 안보이구요
pc용 화면으로 바꾸고 장터 들어간 뒤 모바일용 화면으로 바꾸면 돼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331
95880 좀 답답해서 저도 한마디 해야겠네요. [15] 욕먹어도할말은 2014-09-15 5 952
95879 진!!!!짜 오랜만에 글을.... [23] jOeK 2014-09-15   563
» 헝글 모바일 많이 좋아졌네요 [1] 고메 2014-09-15   400
95877 이번시즌에..... [16] *맹군* 2014-09-15   580
95876 어휴 진짜 [5] 레브가스  2014-09-15   636
95875 렙업좀 해야겠네요 [8] 우왕ㅋ굳 2014-09-15   460
95874 싸우지마!!! [15] 요이땅 2014-09-15   867
95873 아니 이것은!!!!!!!!!!!!! [1] 우왕ㅋ굳 2014-09-15   405
95872 쇼핑이 뜻대로 안돼요 [37] 나쁜돌리 2014-09-15   702
95871 오늘 자게에 일기글(?)이 흥하겠구나~ㄴ ㅣㄴ ㅏㄴ ㅓ♬ file [13] m&m 2014-09-15   866
95870 옼ㅋㅋㅋㅋㅋㅋㅋ [1] 레브가스  2014-09-15   393
95869 치즈빙수님 보고 계신가요? file [24] Optimus_Prime 2014-09-15   842
95868 올해 휘팍 가족시즌방 할려구요.. [1] FASTER 2014-09-15   656
95867 오늘은 음식배틀인가요? file [10] 이펭귄 2014-09-15   600
95866 스키장 패션의 마무으리? file [25] 야미야미 2014-09-15   1534
95865 씨즌이 다가왔군요 ㅎㅎ [15] 레브가스  2014-09-15 2 506
95864 하이원 이벤트 대전에서 하네요 ㄷㄷㄷㄷ file [10] 무무무 2014-09-15   964
95863 치즈불닭입니다. file [60] 가스파덕 2014-09-15 1 2321
95862 자유게시판에서 본인 이야기 쓰는게 잘못인가? [22] 우왕ㅋ굳 2014-09-15   874
95861 일기장으로 쓰지좀 말라고~~~ [40] 2014-09-15 11 1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