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어스휑 보드복 626,000


대명시즌권+웰팍시즌권 51


끝 ㄷㄷㄷ


그래도 백넘네..



렌즈 80짜리 하나팔고 시즌준비함 ㅠ_ㅠ



인제 렌즈 7개 밖에안남음...ㅋㅋ

엮인글 :

버퍼링

2014.09.23 23:53:31
*.143.168.47

아직 렌즈로 5~6시즌은 탈수 있다는거군요?! :D

(━.━━ㆀ)rightfe

2014.09.23 23:54:32
*.99.38.195

신장도 두개 입니다

★나루토★

2014.09.24 00:38:11
*.70.54.61

렌즈부자~~부럽습니다...ㅜㅜ

생긴거하곤

2014.09.24 00:42:37
*.111.11.100

렌즈가80 ㄷㄷㄷ

골베엥이

2014.09.24 06:46:21
*.7.56.111

ㅋㅋㅋ 저도 올해 아 ....씨 광각팔아?? 생각 햇는데 ㅋㅋㅋ
사진취미있신분들 꽤있나보군요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16
96418 시즌 준비 비용 전 별거 없네요 [4] 조조맹덕 2014-09-24   865
96417 저도 시즌 준비 비용 JTC 2014-09-24   433
96416 보드 초보가 시즌방 투자자 모집 글들을 보면서 느낀점 [10] Black_Tiger 2014-09-24   1064
96415 하이원 시즌권 열렸네요~ [9] 오드뚜왈렛 2014-09-24   781
96414 하이원 게릴라이벤트 쿠폰 [7] 개철님 2014-09-24   459
96413 저도 지출비용 ㄷㄷㄷ [4] 천상여우 2014-09-24   637
96412 지출비용 ㄷㄷㄷ [10] 간지주세요 2014-09-24   737
96411 하....볼수록 힘들어지넹 [3] 일곱개의별빛 2014-09-24   445
96410 9월 24일 수요일 출석부 열어봅니다!! [75] 오드뚜왈렛 2014-09-24 1 527
96409 저도 지출 비용 적어봅니다. [4] (━.━━ㆀ)rig... 2014-09-24 1 775
96408 회사일이지금끝나서 택시타고집에가면서글을남깁니다 집에는 전에... [6] 신대방불쇼 2014-09-24   666
96407 이래저래 회사일을 마치고 느즈막히 집에 들어와 배송된 보드복을... [6] 서울시민 2014-09-24   641
96406 이번 시즌 몇 가지 시도해보고 싶은 것들. [2] KINGCO 2014-09-24   591
96405 눈팅만 하다가..! [11] 띠로 2014-09-24   793
96404 더 이상 올라오지 않는 글... [13] 오늘내일_후... 2014-09-24 1 1153
96403 저도 시즌비용 릴레이에 동참~ [23] 생긴거하곤 2014-09-24 1 863
» 시즌준비 비용 릴레인가요... [5] 앤드 2014-09-23   637
96401 올시즌 준비.... [2] TheGazettE 2014-09-23   505
96400 저도 퍼뜩 정신차리고 올시즌 준비자금 계산해봤는데.. [2] 버퍼링 2014-09-23   561
96399 저도 이번시즌 들어간 금액을 계산해봣습니다 [5] 골베엥이 2014-09-23   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