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낯설다.....

조회 수 570 추천 수 0 2014.09.25 20:22:42

락카전쟁이 낯설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아 물론.. 한국에서도 락카대전은 안겪어봤지만요...

ㅜㅜㅜㅜㅜ

용평시즌방 풀상주 할때 시즌방에서 차로 10분 걸리는 거리여서

락카 쓸까 말까 할때 한...돈 10마넌 정도 나와서 들고왔다갔다 했었드랬죠....


무튼...락카 겟하신 분들 축하드려요~*^^*


엮인글 :

레브가스 

2014.09.25 20:55:52
*.62.203.52

아줌마

나쁜돌리

2014.09.25 21:26:31
*.229.24.195

아저씨!

Lucy♡

2014.09.25 21:08:25
*.62.179.55

저도 낯설어요 시즌권도 락카대란도ㅎㅎ
잘지내시죠?

나쁜돌리

2014.09.25 21:26:18
*.229.24.195

넵~^^ 잘지내지요~~~ Lucy님도 잘 지내고 계시죠?
요즘 자게글은...읽으면서도..아 그런가보다... 끄덕끄덕... 끝 ㅜㅜ

거모동호랑이

2014.09.25 22:24:05
*.38.110.78

외쿡인?초면에 실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928
96590 보드백 필요하신분!^^ [9] 보딩크루~ 2014-09-25 8 1432
96589 올해는.. 씨즌방 들어갈듯... [7] 레브가스  2014-09-25   953
96588 축구 드럽게 잼없네요! [8] 간지보더향해~ 2014-09-25   1108
96587 (완료) 감사합니다... 락카주셔서 .....//휘팍 락카 구합니다....... [10] 푸티 2014-09-25   983
» 낯설다..... [5] 나쁜돌리 2014-09-25   570
96585 휘팍의 흔한 꽃보더 file [21] 크리드 2014-09-25 2 3170
96584 아아 여기는 대전 [18] 하얀목련 2014-09-25   876
96583 성북.도봉에서 웰팍가는분중에 쓸쓸하게 혼자가는분 손! 댓글로 ... [48] 낙엽은사랑... 2014-09-25   923
96582 휘팍 락카.. b-a, b-b 성공했는데 하나는 버려야겠네요. [3] 보드가무서워요 2014-09-25   835
96581 보더라면 역시 휘팍이죠!!! [23] 최첨단삽자루 2014-09-25   1015
96580 웰팍 휘팍 서로 라이벌관계 인건가여?ㅋ [11] 간지보더향해~ 2014-09-25   1200
96579 휘팍 락카대첩의 패배자.... [5] 얄야리 2014-09-25   1113
96578 갑자기 일을 관두고 싶네요..;-0- [16] 골베엥이 2014-09-25   696
96577 이런마스크어떠신지요 file [14] 정재욱84 2014-09-25   3085
96576 브랜드의 시작. [14] 이제시작이다. 2014-09-25 1 977
96575 웰팍의 여자 너구리 file [60] 크리드 2014-09-25   4054
96574 예비군훈련장에서 곤돌라2인락카성공 했지만... [6] 퐝상 2014-09-25   741
96573 올해도 웰팍은... file [41] 크리드 2014-09-25 1 1565
96572 시즌이 코앞인데... [14] ★나루토★ 2014-09-25   658
96571 괜찮아, 사랑이야 [13] 나이키고무신 2014-09-25 1 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