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2/13 홀덴 제뉴인데님 구입하려고하는데요 무겁나요?


데님은 첨이라서요 활용도에 있어서 어떤가요?


올시즌 첨 데님 도전하려하는데 알려주세요

엮인글 :

kucky™

2014.09.29 00:57:40
*.202.11.3

홀덴은 다른데님보다는 별로 안무거워요~~~

나쁘지는 않은데, 몸매를 심하게 가리는게 문제죠..ㅠㅠ

☜☞™

2014.09.29 01:15:00
*.212.250.30

스트릿으로도 입을 수 있는 모델이에요.


스키니핏은 정말 예쁜데 노멀핏은 그냥 그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85
103032 여자 바인딩 플럭스RK와 GU 중에 머가 나을까욤? [3] 하얀여우_99... 2014-09-29 1089
103031 헬멧색상 [7] Hwan* 2014-09-29 976
103030 이런조합은 어떤가요? [2] 마린보이a 2014-09-29 844
103029 대두용 헬멧 추천부탁드립니다. [4] 이무기11 2014-09-29 1514
103028 왁싱 솔질할때 나오는 가루 어떻게 처리하나요? [16] 보더동동 2014-09-29 1164
103027 바인딩 하나 사려는데 조언좀;;,,, 부탁드릴게요 [3] 엄마쟤좀바 2014-09-29 827
103026 13/14 라이드 엘헤페 M 가격이 어느정도 적당한가요...? [8] 엘헤페문의... 2014-09-29 1107
103025 flow 바인딩 nx2-gt [7] ECP 2014-09-29 1258
103024 헬멧 구매했는데 스크래치 나 있네요 [5] 메카포포 2014-09-29 1075
103023 바라클라바 추천좀요 [17] 우히히힣 2014-09-29 1371
103022 해머해드데크 추천좀요 [9] 나구 2014-09-29 1756
103021 k2 t1 열성형이 필요한가요? [9] 화원주민 2014-09-29 1096
103020 헬멧 색상 결정 장애입니다. 화이트 VS 블랙 추천 부탁드려요~~ [20] 울적한늑대 2014-09-29 1614
103019 바인딩 질문입니다 ㅎㅎ [3] Z4z4 2014-09-29 827
103018 곤지암 시즌권 고민입니다 [33] 뚜벅이1 2014-09-29 1513
103017 저도 L1바지 질문좀.. [6] 탁행 2014-09-29 1069
103016 바라클라바 습기 차지 않나요? [10] 보더동동 2014-09-29 1565
103015 장비 세팅 괜찮은지 조언 부탁드릴게요! [5] 로켓곰군 2014-09-29 729
103014 바라클라바 질문이요 [10] 우히히힣 2014-09-29 775
» 홀덴 제뉴인 데님 [2] 네오다 2014-09-29 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