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고글에 습기 들어가서 못쓰겠던데


그나마 반다나는 아래로 입김이 내려가서 습기 안차는데


바라클라바 좋은건 안차나요?

엮인글 :

알라야스키

2014.09.29 01:08:04
*.36.147.106

코까지 덮으면 안되요 ㅋㅋ

TheGazettE

2014.09.29 01:10:15
*.114.74.149

저는 고글안으로 안넣고 콧구멍 밑쪽에 걸치게 놓고 써요


습기안차고 괜찮아요 (벗 너무추우면 고글렌즈에 김이 서려서 얼어버리기도 해요)

clous

2014.09.29 02:02:02
*.102.19.212

고글을 너무 내려서 쓰시는건 아닌지 확인을.....

바라클라바, 반다나 전부 코까지 덮어도 김서리지 않던데요.

그렇다고 제가 코가 크거나 콧날이 오똑하거나 하지도 않구요.   ㅠㅠㅠㅠ

워니1,2호아빠

2014.09.29 06:54:44
*.253.142.146

코는 안가리게 쓰면좀 낫더군요

서울시민

2014.09.29 07:24:26
*.249.82.5

보통 코를 덮으면 공간이 생겨서 틈으로 공기가 들어와서 습기가 차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코 밑까지만 가려요

몸사리는라이더

2014.09.29 08:08:15
*.94.44.1

저는 코까지 덮고 코로만 숨쉽니다 ㅋ 콧바람은 밑으로 가니 코로만 숨쉬면 습기안차요 ㅋ

whiSEN

2014.09.29 08:28:51
*.143.153.125

코 덮으면 숨이 위로 올라가 고글에 습기차던군요~~

 

코는 덮지 않는걸 추천~

guycool

2014.09.29 09:02:41
*.72.22.99

입가리고 입 벌리고 헉헉 대면 대부분 다 고글에 찹니다.

고개 수그리면 더 차고요.


순규하앍~♡

2014.09.29 09:43:12
*.58.239.109

코까지 덮으면 다 차죠 ㅋㅋㅋ


하지만 코 안덮으면 코 안이 어는건 함정 ㅜ_ㅜ


코까지 덮어버리고 고글밴드를 조여서 유격을 없애면 그나마 좀 덜 차긴 해요. (하지만 곧 스멀스멀 올라오긴 합니다;;)

신바키

2014.09.29 23:17:00
*.162.130.170

코까지 덮으면 무조건 습기 찹니다 ㅎㅎ 코만 내놓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30
103035 말라뮤트 250에 플럭스dm s사이즈? m사이즈? [9] 고메 2014-09-29 1158
103034 초보 장비 질문좀 드려요~ [7] 이왕이면 2014-09-29 824
103033 14/15 오피셜 유니온포스 [6] 트린 2014-09-29 1077
103032 여자 바인딩 플럭스RK와 GU 중에 머가 나을까욤? [3] 하얀여우_99... 2014-09-29 1089
103031 헬멧색상 [7] Hwan* 2014-09-29 976
103030 이런조합은 어떤가요? [2] 마린보이a 2014-09-29 845
103029 대두용 헬멧 추천부탁드립니다. [4] 이무기11 2014-09-29 1514
103028 왁싱 솔질할때 나오는 가루 어떻게 처리하나요? [16] 보더동동 2014-09-29 1164
103027 바인딩 하나 사려는데 조언좀;;,,, 부탁드릴게요 [3] 엄마쟤좀바 2014-09-29 827
103026 13/14 라이드 엘헤페 M 가격이 어느정도 적당한가요...? [8] 엘헤페문의... 2014-09-29 1107
103025 flow 바인딩 nx2-gt [7] ECP 2014-09-29 1258
103024 헬멧 구매했는데 스크래치 나 있네요 [5] 메카포포 2014-09-29 1075
103023 바라클라바 추천좀요 [17] 우히히힣 2014-09-29 1371
103022 해머해드데크 추천좀요 [9] 나구 2014-09-29 1757
103021 k2 t1 열성형이 필요한가요? [9] 화원주민 2014-09-29 1096
103020 헬멧 색상 결정 장애입니다. 화이트 VS 블랙 추천 부탁드려요~~ [20] 울적한늑대 2014-09-29 1614
103019 바인딩 질문입니다 ㅎㅎ [3] Z4z4 2014-09-29 827
103018 곤지암 시즌권 고민입니다 [33] 뚜벅이1 2014-09-29 1513
103017 저도 L1바지 질문좀.. [6] 탁행 2014-09-29 1069
» 바라클라바 습기 차지 않나요? [10] 보더동동 2014-09-29 1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