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웰팍 시즌권을 샀는데요 시즌권을 처음 사봐서 그러는데 수령구분에 현장수령이랑 서울수령이라고 적혀있는데 현장수령은 웰팍가서 수령하는건가요? 서울수령은 서울 어디서 받으라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위메프에서 샀는데 유효기간안에만 등록하면 되는거죠?
엮인글 :

☜☞™

2014.09.29 14:33:50
*.177.27.41

현장수령은 시즌 오픈 후 웰팍 시즌권 발급센터에서,


서울수령은 시즌 오픈 전 대치동 본사에서.

낭랑27세♂

2014.09.29 14:34:48
*.200.64.227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빵그니

2014.09.29 15:01:20
*.218.168.90

전화해보니  추후에 공지나 폰문자 간다고하내용 ...

낭랑27세,남자사람

2014.09.29 15:06:20
*.226.213.170

넹 ㅋㅋ

poiuyll

2014.09.29 15:09:16
*.36.142.206

미안해요 폰으로 보다가 실수로 비추눌렀어요ㅜㅜ

낭랑27세,남자사람

2014.09.29 19:19:37
*.40.132.109

ㅋㅋㅋㅋ 관심의 표현으로 생각하겠습니다

빵그니

2014.09.29 15:15:31
*.218.168.90

그리고 웬만하면 서울수령이 좋다고 하내요  현장에서는 붐벼서 안좋다고 ..

낭랑27세,남자사람

2014.09.29 19:20:56
*.40.132.109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99
103066 이번에도 바인딩 결정장애... file [27] 초보™ 2014-09-29 1455
» 시즌권을 처음 샀는데 [8] 낭랑27세 2014-09-29 922
103064 13/14 살로몬 F4.0 부츠와 유니온 MC 메타퓨즈 쓰시는 분들 좀 봐주세요. [4] 야야야이 2014-09-29 994
103063 여자 장비 문의 드립니다. [1] 채하나 2014-09-29 811
103062 시즌권 구매 장애..ㅠㅠ 도와주세요.. [7] 아기늑대 2014-09-29 822
103061 살로몬 바인딩 사용해보신 분들 질문좀 하겠습니다. file [3] 보드짱구 2014-09-29 2043
103060 하이원 시즌락커(커플) 질문이요! [3] 케이군K 2014-09-29 1073
103059 열풍기 왁싱 어찌 생각하세요? [11] 궁금 2014-09-29 1846
103058 유니온 트릴로지 [5] 바인딩고민일세 2014-09-29 1107
103057 나이키베이픈 250에 플럭스 바인딩 사이즈 궁금!! [6] 오마르군 2014-09-29 1055
103056 반딩 직구로구매하려하는대 이제이몰믿을만한가요? [2] 깡조 2014-09-29 2043
103055 조합이 이상한가요? file [7] 베이글 2014-09-29 1074
103054 코가 추울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6] 보더동동 2014-09-29 986
103053 병행수입제품 수리는 어떻게 하나요?: [9] 언능와랑 2014-09-29 1050
103052 성남 모란에서 웰팍 셔틀버스있나요?? [2] 복부자 2014-09-29 972
103051 톨티라는게꼭필요한가요..? [12] 으라카캉 2014-09-29 1039
103050 라이딩 트릭 비율 명쾌한 대답 있으신가요? [9] 칠백팔십원 2014-09-29 817
103049 바인딩 결정 장애... [14] 상열이 2014-09-29 1053
103048 보통 시즌권 몇개 끊으시나요? [18] cncfanatic 2014-09-29 967
103047 앤썸 이월 남은 곳이 있을까요 [6] 한대만맞자 2014-09-29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