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렌탈로 주구장창 타다가 장비 구입할려고 하는데요ㅜ13 14 k2 www 나 바이브 생각중인데 생각보다 중고시장에 매물이 없네요ㅜ www 이월 새제품 아직 남아있던데 빨리 사버리는게 좋을까요 아님 계속 중고시장 기다리는게 나을까요..??
엮인글 :

☜☞™

2014.09.29 16:31:14
*.177.27.41

www와 바이브가 성격이 좀 다른데 모델을 먼저 확실히 정하시는게 좋아 보여요.


아직 시즌까지 시간이 남아있어서 저렴하게 구입하시려면 느긋하게 기다려도 괜찮아요.

미린쏘리

2014.09.29 16:41:41
*.31.143.7

음.. 둘다 비슷하게 소프트하다길래 둘중 하나할려고 했는데 고민에 고민이 또생기네요ㅜㅜㅜㅋ 답변감사합니다!!

WARNING

2014.09.29 18:05:04
*.194.174.54

흠...11월중순되면 중고가 마니 나오던데 지금도 마니나오지만 중고 생각하고 계시다면 기다려보세여


www가 그리 쉽게 매진되는 데크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신바키

2014.09.29 22:50:47
*.162.130.170

자금에 큰 부족함이 없다면 새데크 사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가격도 이미 떨어질대로 떨어진터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58
103094 고수분들 데크 문의드립니다.. [2] 보드타실라우 2014-09-29 751
103093 초보 보드 구매 문의 드려요 [5] 방랑가 2014-09-29 728
103092 첫 장비를 질럿는데 과분하지 않을까요? [11] cncfanatic 2014-09-29 1075
103091 보통 신상장비들은 할인이 거의 안되잖아요 [3] 로켓곰군 2014-09-29 904
103090 데크 문의 드립니다~~ [7] 뽀더맨v 2014-09-29 819
103089 딱 시즌권만 들어가는 암밴드는 없을까요?? [7] YP아범 2014-09-29 975
103088 어스투 REMARKABLE SLIM PNT 실제로 입어보신분 file [3] 스캇지누 2014-09-29 1817
103087 비발디&강촌 고민되요! [15] 길막보딩 2014-09-29 1250
103086 데크 추천 드려요... [23] 낙엽헝그리 2014-09-29 1167
103085 휘팍도 개인회원권 파나요? [2] sinpk 2014-09-29 1104
103084 혹시 이 동영상의 주인공이 누구신지 아시는분 정보좀요^^ file [19] 화이트싼도 2014-09-29 1765
103083 dm가격과 디럭스 가격문의좀할게욤;;ㅋ [15] WARNING 2014-09-29 1525
103082 어스투자켓 XL사이즈 질문.. [5] 12 2014-09-29 895
103081 여러분이라면 뭐 사시겠어요?(데크) [20] 두성격 2014-09-29 1165
103080 부츠, 바인딩, 데크 조합 질문 드려요~ [6] 우라칸 2014-09-29 813
103079 입문용 보드 세트를 구입하려는데요, [11] 휘핑크림 2014-09-29 964
103078 으아...데크 결정장애...미치겠네요. [4] 검은돼지 2014-09-29 833
103077 여성 상급 데크 바인딩 추천 부탁드려요 [7] 초짜하이워... 2014-09-29 964
103076 캐피타 스캇스티븐스 / 인도어 추천좀 부탁드려요 [8] 옐로정 2014-09-29 1204
» 첫장비 살려는데 어떻하죠.. [4] 미린쏘리 2014-09-29 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