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안녕하세요
다름아니라 기존 에보152 쓰다가.. 011 플랫스핀 149 구입했는데
179/66 이 쓰기에 149는 다들 짧다고 해서 팔고
152사이즈 매물로 새로 구매할까 합니다
탑시트야 뭐 그렇다치고 베이스부분 저렇게 살짝 파인게 몇개 있는데
피텍싱 해야할까요?
*사진엑박이래서 다시 올려요.. ㅜㅜ
2014.09.29 19:32:45 *.177.27.41
세번째 사진이 좀 깊어 보이긴 하는데 이건 그냥 피텍싱 해봐야 또 벗겨져 나가요.
하려면 시트작업을 해야는데 제 견해로는 그냥 타시는게 나아요.
타다가 그 부분의 상처가 심해지거나 더 손상이 되면 그 때 시트작업을 하시는게 나아 보입니다.
캔들 피텍싱은 해봐야 돈만 아까워요.
하시려면 직접 하시는게 비용이나 횟수로나 여러모로 이득이고 편해요.
2014.09.29 19:41:52 *.62.213.28
2014.09.29 19:42:54 *.223.38.150
제가 리페어캔들 해드릴수 있습니다.구리솔질 잘하고 기포가 생기지기지 않게 제대로 하면 잘붙어있습니다.
2014.09.29 19:46:48 *.209.190.72
저는 아주 심한부분이 있으면 FRP로 피덱싱 해버립니다.
한시즌 죽어라타도 도로 파이는 경우는 없네요.
2014.09.29 19:57:27 *.120.122.227
sb닥터에 의뢰해놓긴 했는데.. 피텍싱해도 잘 떨어지나보네요 그냥 다른 물건 구입하는게 나을려나요?
2014.09.29 22:31:36 *.162.130.170
피덱싱 하면 잘 안떨어 집니다. 머 라이더에 따라 틀리긴 하겠지만 저두 피덱싱 해봤는데 안떨어졌습니다
2014.09.29 22:56:35 *.32.33.11
장비를 많이 사랑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 이러한 베이스파임은...리페어켄들조차 필요없습니다.
물론 숙련된 분께서 켄들사용하여 수리하시면 오래는 가겠지만 어차피 떨어지게 되있습니다.
하지만 그대로 라이딩 한다고 해서 다른 데미지를 먹을 것 같은 베이스 파임은 아닙니다..
제 경험상으로는 그냥 왁싱하고 타셔도 무리없을것으로 판단됩니다.
2014.09.29 22:57:59 *.32.33.11
가장 수리가 필요하다면 엣지부근의 마지막 사진인데 저건 완벽하게 수리할려면 위에분말처럼 시트 작업으로 기존의 베이스를
판다음에 수리를 해야합니다.
그러하면 완벽한 수리가 되지만 현 상태의 베이스 파임은 시트작업까진 필요치 않아 보입니다.
세번째 사진이 좀 깊어 보이긴 하는데 이건 그냥 피텍싱 해봐야 또 벗겨져 나가요.
하려면 시트작업을 해야는데 제 견해로는 그냥 타시는게 나아요.
타다가 그 부분의 상처가 심해지거나 더 손상이 되면 그 때 시트작업을 하시는게 나아 보입니다.
캔들 피텍싱은 해봐야 돈만 아까워요.
하시려면 직접 하시는게 비용이나 횟수로나 여러모로 이득이고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