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60이랑166 데크 사용하는데 셔틀타고 갈땐 짐칸에 넣어두고 자차 이용할땐 앞좌석이나 뒷좌석에 눞혀서

 

가지고 다니는데요..이게 4명이상 차에타게되면 데크를 안고 탈수도 없고 ㅡㅡ

 

그랜져이상 되는 차 트렁크에는 혹시 166사이즈 데크가 들어갈까요???

 

올란도나 i40같은 웨건이나 SUV 사용하시는 분들좀 알려주세요

엮인글 :

poptu

2014.09.30 17:13:14
*.186.10.240

뒷좌석중간에 뚫린곳에 트렁크로 집어넣으면 들어가던데요 4분다 장비가지고 다니시나봐요?

★나루토★

2014.09.30 17:13:31
*.244.218.11

SUV라도 데크실으려면 좌석하나 접어야 하지 않나요?

데크 실고 4명 타기 가능한데 한명이 불편하게 갑니다...(싼타페 두번 요렇게 타봤어요)

쭈루네

2014.09.30 17:14:49
*.7.19.124

트렁크 자체에만 절댜안들어갑니다.suv든 올랜도든 에쿠스든 뭐든가로든 대각선이든 세로든~ 스키스루 잇는 차 이용하세요~아님 승합차나 트럭

2014.09.30 17:15:08
*.115.223.46

i30 뒷좌석 2:1 분할 폴딩입니다.

작은좌석 하나 접어서 데크싣고

나머지 4자리에 사람앉으면 됩니다.

천상여우

2014.09.30 17:17:33
*.194.67.85

스타렉스 12인승은 가능할듯 하네요..

서울시민

2014.09.30 17:17:45
*.249.82.5

그랜다이져는 트렁크에는 안들어갈거에요.

카빙한번도모태범

2014.09.30 17:24:09
*.62.179.121

그랜져 안드감돠 ㅋㅋ

쿠마키치군

2014.09.30 17:27:08
*.240.250.188

뉴쏘렌토R 트렁크에 164데크 대각으로 넣고 잘 다녔습니다.  쏘렌토급 이상suv면 아마 다 들어갈듯 한데요

구르는꿀떡곰

2014.09.30 17:28:50
*.253.82.243

모하비 가능할듯하네요.... 모하비 162짜리 가지고 당겼는데.. 대각선으로 넣으면 가능합니다..

 

아님 2열 한좌석 폴딩해서 넣고 3열 하나 열고 타도 4명 가능하고 크게 불편함 없습니다......

순규하앍~♡

2014.09.30 17:29:30
*.58.239.109

166은 ㅜㅜ 


세단에서 트렁크에만 넣고 다니긴 어려운 사이즈네요.


제 차도 트렁크 큰편이지만, 152짜리 대각선으로 넣는게 한계네요. 

레시콘벨트

2014.09.30 17:30:53
*.202.135.114

베라크루즈 가능할듯... 성인 6이서 장비 다 싣고 베라에 타고 스키장 간적이... 아담한 체구의 여자가 둘이였지만요.. ㅋ

sirius21

2014.09.30 17:46:39
*.101.107.100

모하비 157사이즈 트렁크에 그냥 들어갑니다

낙엽헝그리

2014.09.30 18:27:49
*.95.149.227

아마도 6:4 분할 되는 차량으로 3명으로만 편히 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워니1,2호아빠

2014.09.30 18:35:06
*.253.80.214

그냥 트렁크에는 들어가는 차 없을듯요
코란도스포츠면 모를까

거모동호랑이

2014.09.30 18:52:24
*.38.110.78

바인딩 분해..

01030431438

2014.09.30 22:03:32
*.62.179.121

에쿠스 157 들어갑니다
4장까지 겹쳐넣고 짐도 넣었네요

신바키

2014.09.30 22:58:12
*.162.130.170

166은 쫌 무리일꺼 같은데요. suv도 모하비나 베라 아니면 힘들껄요 모하비나 베라도 166은 2열 안접으면 힘드실꺼같아여

용팍

2014.10.01 01:56:12
*.28.113.50

166 없음

badong

2014.10.01 13:40:06
*.209.153.26

일단 장비를 차에 태우고...사람은 무릎위에...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60
103208 데몬 고글 질문이요 ㅠㅠ! file [4] 유니오온 2014-09-30 1643
103207 쿤 코치자켓 슬림팬츠 구매하신분 계심 답변 부탁드려요 [6] 스고이 2014-09-30 975
103206 베어스타운 새벽(심야) 시즌권이 있나요? [4] GEMSTONE 2014-09-30 801
103205 데크 새로 사면 어떤것들을 하시나요 데크를위해.... [23] ひかり 2014-09-30 1057
103204 후드티이쁜브랜드뭐예용 ?? ㅜㅜ [5] 감자닷 2014-09-30 984
103203 작년에 비발디 시즌락카는 언제 판매했었나요 [3] ひかり 2014-09-30 791
103202 사진이 안올라가서 재질문.. ㅈㅅ;; 사이즈 미스인가요? file [7] 염인 2014-09-30 1098
103201 일본 니세코 문의 드립니다. [8] BITAMINWATER 2014-09-30 970
103200 덱, 바인딩 색깔 조합 괜찮은가요? ㅠ file [15] 2rd_sTA 2014-09-30 975
103199 캐논볼이 타기 힘든가요...?? [2] 두성격 2014-09-30 973
103198 사이즈 미스 일까요? [4] 염인 2014-09-30 828
103197 바인딩 셋팅좀 적당한지 봐주세요~ file [5] 2rd_sTA 2014-09-30 823
103196 수원역에서 유진스포츠 가까워요? [3] silkei 2014-09-30 965
103195 슬림핏 입을려면 파텍은 포기해야하나요? [10] poiuyll 2014-09-30 1205
103194 간편왁스 질문이요~ [8] poptu 2014-09-30 969
103193 윌백 질문 [2] nnnneee 2014-09-30 835
103192 비발디 문자 [2] 쭈루네 2014-09-30 656
» 160 이상 데크가 트렁크에 들어가는 차가 있나요?? [19] sky난다 2014-09-30 1693
103190 휘팍락커 타인이름 구매 질문.. [3] 12 2014-09-30 673
103189 어스투 장갑 이너장갑 있나요? [3] 우병한똥개 2014-09-30 1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