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택배 오자마자 일하다 말고 회사에서 입고 찍어 봤어요..


좀 큰거 같은데..


어스투 서브페이스 블랙 라지 사이즈..


키 174 몸무게 75~8정도 됩니다 크기변환_크기변환_회전_크기변환_20140930_152942.jpg





케이군K

2014.09.30 17:43:49
*.181.117.206

살짝 커보이기도 한데...보드복으로는 괜찮을거 같은데요??

M하면 너무 딱맞을거 같기도해서요..

☜☞™

2014.09.30 17:43:51
*.212.249.238

딱 좋으신데요!!

낙엽헝그리

2014.09.30 18:24:35
*.95.149.227

그정도면 괜찮은데요..

크리드

2014.09.30 19:02:52
*.223.17.19

속에 껴 입으시면 괜찮으실듯 하네요~

몸사리는라이더

2014.09.30 20:28:21
*.192.83.57

힙합삘나는 제품이 아닌것 같아서 크다고 생각합니다

힙합삘로 입으신다면 몰라두요....

다래 

2014.09.30 21:23:12
*.70.54.153

평소에도 입으실거면 M이 더예쁠것같아요~~~

용팍

2014.10.01 01:53:47
*.28.113.50

그럭저럭 사진이 좀더 핏이보이게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39
103205 데크 새로 사면 어떤것들을 하시나요 데크를위해.... [23] ひかり 2014-09-30 1056
103204 후드티이쁜브랜드뭐예용 ?? ㅜㅜ [5] 감자닷 2014-09-30 984
103203 작년에 비발디 시즌락카는 언제 판매했었나요 [3] ひかり 2014-09-30 791
» 사진이 안올라가서 재질문.. ㅈㅅ;; 사이즈 미스인가요? file [7] 염인 2014-09-30 1098
103201 일본 니세코 문의 드립니다. [8] BITAMINWATER 2014-09-30 969
103200 덱, 바인딩 색깔 조합 괜찮은가요? ㅠ file [15] 2rd_sTA 2014-09-30 975
103199 캐논볼이 타기 힘든가요...?? [2] 두성격 2014-09-30 973
103198 사이즈 미스 일까요? [4] 염인 2014-09-30 828
103197 바인딩 셋팅좀 적당한지 봐주세요~ file [5] 2rd_sTA 2014-09-30 823
103196 수원역에서 유진스포츠 가까워요? [3] silkei 2014-09-30 965
103195 슬림핏 입을려면 파텍은 포기해야하나요? [10] poiuyll 2014-09-30 1205
103194 간편왁스 질문이요~ [8] poptu 2014-09-30 969
103193 윌백 질문 [2] nnnneee 2014-09-30 835
103192 비발디 문자 [2] 쭈루네 2014-09-30 656
103191 160 이상 데크가 트렁크에 들어가는 차가 있나요?? [19] sky난다 2014-09-30 1693
103190 휘팍락커 타인이름 구매 질문.. [3] 12 2014-09-30 673
103189 어스투 장갑 이너장갑 있나요? [3] 우병한똥개 2014-09-30 1072
103188 사이버회원이랑 회원은 뭐가 다른가요? [6] naskl 2014-09-30 862
103187 용평 동보아파트 11평 몇명 사용 가능할까요? [4] 칠백팔십원 2014-09-30 1061
103186 포럼 바인딩AS 는 이제 불가능한건가요?? file [2] 유령™ 2014-09-30 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