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반은 65만원이고 임직원은 45만원인가 한다고 들었는데요. 임직원 가족도 임직원가에 구매 가능한가요?


그리고 강남역, 양재역에서 무료셔틀 다니는지요?

엮인글 :

TheGazettE

2014.10.01 14:11:52
*.114.74.149

임직원 본인만 가능합니다

ALPHONSE

2014.10.01 14:29:00
*.235.157.70

혜택 좀 보나 했더니....;;

Dandior

2014.10.01 15:08:52
*.50.21.19

그래서 시즌권 구매하시면

임직원 본인 시즌권 +

동반 1인은 ID Card 가지고 가셔서 리프트권 50% 할인 받으시면

 

2명으로 갈 수는 있습니다 ㅎㅎ

(물론 리프트권도 임직원 본인이 구매해주시면 되겠죠~)

서울시민

2014.10.01 14:19:35
*.243.5.20

지난 시즌엔 리프트권 가족 할인도 없어졌어요...........

Dandior

2014.10.01 14:23:43
*.50.21.19

작년기준 강남역 양재역은 없구요...

사당역에 있습니다

ALPHONSE

2014.10.01 14:30:44
*.235.157.70

역시 강남역은 지산밖에 없나요?

Dandior

2014.10.01 15:07:31
*.50.21.19

제가 다른데는 많이 안가봐서요 ㅎㅎ

곧 셔틀정보뜨면 알수있겠죠~

밋러버

2014.10.01 19:34:42
*.211.135.206

본인만으로 들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34
103312 고글 문의 드려요 [10] YP아범 2014-10-01 965
103311 eg2 고글 이제품 심야에 써도 잘보이는 건지요? [9] 116kg곰보더 2014-10-01 1242
103310 데크길이질문입니다 [29] 2014-10-01 1114
103309 바인딩...라이딩/파크용 서로 많이 다른가요? [2] 박BomB 2014-10-01 974
103308 [재질문] 데크길이 ㅠ [7] 구피_요미 2014-10-01 817
103307 흰색 부츠관리... [8] 양팔벌리고... 2014-10-01 964
103306 데크길이 [3] 2014-10-01 821
103305 강촌 장비보관소 위치가 어떻게 되죠? [3] naskl 2014-10-01 976
103304 바인딩 각도 질문이요... [7] chanel 2014-10-01 974
103303 바인딩 토 스트랩 따로 구매 할 수 있는곳 있나요 ? [3] 미르_899727 2014-10-01 870
103302 헤머데크 데스페라도vs스키티즈저크 [10] 킹보덩 2014-10-01 2707
103301 웅플 웅플 빠숑 [8] 발꼬락흰양반 2014-10-01 826
103300 스키티즈 져크는 지금 정가인가요>?? [4] 생생야끼우동 2014-10-01 969
103299 웅플 상단 슬로프 열었나요? [6] RRRRR 2014-10-01 820
103298 이거슨 눈탱이 인가....아닌거신가... [16] 꼬마늑대 2014-10-01 1130
103297 여자 부츠 질문요~ [5] 앵그리보뎌 2014-10-01 830
103296 웰팍 2차 사신분? [6] 나춘배 2014-10-01 1644
103295 곤지암 보관함 보관랙 위치는 어떻게 분배되나요? [1] 개썰매왕 2014-10-01 1156
» 곤지암 시즌권 LG 임직원 가족도 임직원가에 살 수 있나요? [8] ALPHONSE 2014-10-01 3114
103293 스미스 고글 사용해보신 분들! [9] 뿌잉뿌잉마리 2014-10-01 1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