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s 입으려고 하는데 많이 작나요;;;

 

보통... 다른 브랜드 상의 L 하의 XL로 많이 입는편인데..

 

홀덴 처음 입어보려고 합니다;;

 

172에 70KG정도 됩니다`

엮인글 :

123

2010.11.04 00:54:32
*.204.128.29

피트되게 입어도 M은 입어야할거같은데요

양말이저그냐;;

2010.11.04 08:48:58
*.156.116.24

제가 172에 80-_- 이지만 xl삿습니다;

애둘

2013.10.26 19:13:12
*.33.184.21

Level up

애둘

2013.10.26 19:13:24
*.33.184.21

Level u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73
846 저같은 초보보더는 데님제질 보드복안입는게맞느거겠죠 ?? [16] 보드 초보_1... 2010-11-04 1208
845 스노우 보드 브래드 나오는 책자같은거 없나요 ??? [11] 보드 초보_1... 2010-11-04 824
844 장비리뷰에 나오는 1011 베놈 질문입니다 [1] 1등급신랑감 2010-11-04 808
843 왁싱이궁금해서 .. [13] 보드 초보_1... 2010-11-04 975
842 보드복문의(댓글에사이트주소잇어요) [12] 왕이 2010-11-04 826
841 초보자인데 보드사려고하는데 오프라인??온라인?? [11] 보드 초보_1... 2010-11-04 838
840 장웅파인힐 아파트말이에요 [4] 재선님 2010-11-04 1068
839 바인딩 디스크 관련 문의. [6] 라이딩의끝... 2010-11-04 1000
838 보드장비가격에대한 문의입니다. [11] lkwsky 2010-11-04 972
837 bern 헬멧 잘아시는분,,정보점,,^^; [6] song- 2010-11-04 1102
836 여자 초보 보호대를 사야되는데요.. [17] 어둠의전설 2010-11-04 975
835 휘팍 할인 언제까지일까요? [5] ciliro 2010-11-04 884
834 오클리 파이어~~ [10] buvubuvu 2010-11-04 830
833 살로몬 1011 플릿지 가지고 계신분들 한번만봐주세용...ㅜ.ㅜ file [6] 와우옹~★ 2010-11-04 1165
832 살로몬데크질문!! [14] 완전캐간지 2010-11-04 835
831 팀투팀투 부츠 추천하시는데 모델이? [6] sundayz 2010-11-04 1049
830 휘팍 시즌권자님들....... [8] 30번보더^^ 2010-11-04 701
» holden puffy wood 사이즈 질문요~ [4] FlyLeaf 2010-11-04 993
828 제레미존슨 부츠 사용해 본적 있으신 분께... 여쭙니다요 ... [6] 폭풍역엣지 2010-11-04 1005
827 휘팍 셔틀버스가 지금있나요? 인천인뎅 [8] 제주소년코난 2010-11-04 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