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성향 맞는 건지좀 확인 좀해주세요
잘못 된거 있으면 지적질좀~~

1. 올라운드 성향
-. 살로몬 오피셜
-. 나이트로 T1.5 
-. 캐피타 인도어
-. ROME agent
-. 엔뎀버 파보
-. K2 파크스타

2. 라이딩 성향
-. 라이드 DH
-. 나이트로 T2 
-.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 ROME Anthem

3. 그라운드 트릭 성향
네버썸머 evo

4. 파크 성향

엮인글 :

완즈™

2014.10.01 20:42:53
*.106.55.68

나이트로랑 네버썸머만 말씀드리면

1. 올라운드 성향

나이트로 이에로 에딸라 프로 모델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2. 라이딩 성향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나이트로 판테라

나이트로 판테라SC

네버썸머 체어맨 (1415신상, 랩터후속)

네버썸머 랩터

네버썸머 헤리티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16
103350 라이딩용.. 어떻게 맞춰야하나요 [5] 옹이땅콩 2014-10-01 949
103349 일렉트릭 EG2고글 헬멧쓰고 착용하기 별론가요?? [7] 복현동개 2014-10-01 1975
103348 여자 입문자 장비 조합좀봐주세요^^; [3] W.Rooney 2014-10-01 819
103347 캐피타 울트라피어+32 라쉬드부츠에 어울리는 바인딩은? [16] 꼬마늑대 2014-10-01 959
103346 톨티? 후드? 질문드립니다. [3] 청주곰탱 2014-10-01 953
103345 새로산 이월 데크인데...엣지에 녹이좀 있네요 ㅠ 한번봐주세요 file [21] 랑스 2014-10-01 2642
103344 유니온 X 캐피타 바인딩 질문이요 [8] 스캇지누 2014-10-01 1024
103343 여자초보데크 중고제품질문드려요~~ file [15] 라니a 2014-10-01 1221
103342 살로몬 플렛지 vs 시냅스 와이드 [4] rahe 2014-10-01 1489
103341 원피스 보드복 추천좀해주세요~~메이커도요~~~ [7] 몸사리는라이더 2014-10-01 3900
103340 13/14 32 라쉬드 부츠 플렉스가 7 ??? [4] 강북젠틀맨 2014-10-01 1262
103339 시즌권을 처음 사봤는데 [9] 낭랑27세♂ 2014-10-01 1093
103338 부츠추천용(유니온바인딩사용) [4] 이뿌닝 2014-10-01 1003
103337 입문자 바인딩 각도 [9] 이히히힛힝 2014-10-01 1076
103336 커플보드복 추천해주세요!!! [6] 백호형아 2014-10-01 925
103335 1213 그레이 rpm과 그레이 트릭스틱 [2] 하얀여우_99... 2014-10-01 1586
103334 디럭스 275 붓아웃 생길까요? [13] Nills 2014-10-01 1203
103333 엘원 싸이즈 볼수록 고민이네요 file [30] 스캇지누 2014-10-01 1520
103332 하이백 가방? 하이백 주머니?? 어디서판매하나요 ? [2] lilwayne 2014-10-01 965
» 데크 성향 맞는 건지좀 확인 좀해주세요 [1] 우♥리 2014-10-01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