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32 팀투가 플렉스가 7 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13/14 라쉬드는 다른 시즌과 틀리게 팀투랑 동일한 플렉스네요


13/14 라쉬드 신어보신분 팀투 처럼 좀 하드한 편인가요??

엮인글 :

돼랑보더

2014.10.01 20:38:25
*.62.163.66

동생이 신고있는데 팀투가 더 하드하답니다....ㅋㅋ

미노.

2014.10.01 20:50:22
*.166.203.19

1314부터 라쉬드가 플렉스가 7로바뀌엇죠 팀투는 계속 7이엿구여~


겉에부츠는 플렉스는 똑같지만


부츠 안에 이너부츠가 다릅니다~~


이너부츠가 라쉬드가  더 소프트합니다 ^^


저는 1112 팀투착용 1314라쉬드 착용했는대여


1112에 팀투착용햇을때 느낌이 1314라쉬드착용햇을때 느낌이났어요 비슷한 플렉스까지왓다는거겟죠~


하지만 말씀드렷듯이 이너레벨이 다르기떄문에 팀투가더 하드하게 느껴질꺼에요~ㅎㅎ



WARNING

2014.10.01 22:03:45
*.194.174.54

팀투여 근데 하드한 부츠 찾으신다면 다른모델로...

강북젠틀맨

2014.10.01 23:01:04
*.149.243.221

좋은 댓글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00
103348 여자 입문자 장비 조합좀봐주세요^^; [3] W.Rooney 2014-10-01 819
103347 캐피타 울트라피어+32 라쉬드부츠에 어울리는 바인딩은? [16] 꼬마늑대 2014-10-01 959
103346 톨티? 후드? 질문드립니다. [3] 청주곰탱 2014-10-01 953
103345 새로산 이월 데크인데...엣지에 녹이좀 있네요 ㅠ 한번봐주세요 file [21] 랑스 2014-10-01 2641
103344 유니온 X 캐피타 바인딩 질문이요 [8] 스캇지누 2014-10-01 1024
103343 여자초보데크 중고제품질문드려요~~ file [15] 라니a 2014-10-01 1221
103342 살로몬 플렛지 vs 시냅스 와이드 [4] rahe 2014-10-01 1489
103341 원피스 보드복 추천좀해주세요~~메이커도요~~~ [7] 몸사리는라이더 2014-10-01 3900
» 13/14 32 라쉬드 부츠 플렉스가 7 ??? [4] 강북젠틀맨 2014-10-01 1262
103339 시즌권을 처음 사봤는데 [9] 낭랑27세♂ 2014-10-01 1093
103338 부츠추천용(유니온바인딩사용) [4] 이뿌닝 2014-10-01 1003
103337 입문자 바인딩 각도 [9] 이히히힛힝 2014-10-01 1076
103336 커플보드복 추천해주세요!!! [6] 백호형아 2014-10-01 925
103335 1213 그레이 rpm과 그레이 트릭스틱 [2] 하얀여우_99... 2014-10-01 1586
103334 디럭스 275 붓아웃 생길까요? [13] Nills 2014-10-01 1203
103333 엘원 싸이즈 볼수록 고민이네요 file [30] 스캇지누 2014-10-01 1520
103332 하이백 가방? 하이백 주머니?? 어디서판매하나요 ? [2] lilwayne 2014-10-01 965
103331 데크 성향 맞는 건지좀 확인 좀해주세요 [1] 우♥리 2014-10-01 1100
103330 여자사람 164-53키로 라이딩 6:4 트릭(지빙 킥 파이프 다탐) 데크 추천 ... [12] 단비님 2014-10-01 1541
103329 시즌 제일 먼저 시작되는곳이 어디인가요? [9] 시즌! 2014-10-01 1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