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이번시즌 처음 보드에 입문하는 사람입니다. 다름아니라 유니온컨택프로바인딩을삿는데 사람들 말로는 각도를 조절하라는데 그각도가어디에나와있나요ㅠ 그리고. 사진에프론트 엣지는 무엇인가요 ㅠ 자꾸물어봐서죄송합니다

Dandior

2014.10.02 18:25:28
*.36.148.149

오른쪽에 있는 거기보시면 삼각형모양 작게보이시죠ㅎ 그걸 바인딩 꼽는데보면 눈금이 있습니다ㅎ 거기에 숫자가써있는데 그 눈금에 저삼각형 모양을 맞추시면 되요ㅎ

뿌잉뿌잉o

2014.10.02 18:25:49
*.195.216.66

프론트 엣지가 앞쪽이고 각도는 저기말고 바인딩에 써잇어요~~


잘 안보이는데 눈 크게 뜨고 보면 보여요~~ ㅋㅋ


참고로 저는 13-14 화이트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Dandior

2014.10.02 18:26:25
*.36.148.149

그럼 그 숫자에 맞게 각도가 형성됩니다ㅎㅎ

생긴거하곤

2014.10.02 19:54:24
*.64.188.168

유니온이 한칸당 3도씩

견공

2014.10.02 20:11:44
*.70.53.248

바인딩 베이스 플레이트에 숫자가 있습니다. 그 숫자에 맞춰서 디스크에 양각된 삼각형 눈금을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o내꺼야o

2014.10.02 22:53:21
*.11.157.168

플레이트에 각도 표시있어요!!!

BUGATTI

2014.10.03 03:01:50
*.2.48.26

바인딩보시면 디스크 낄수 있게 구멍이 나잇잖아요..? 거기에 12 9 6 3 0 -3 -6 -9 -12 시계모양으로 숫자가 써져있으실꺼에요 

그게 각도이구요 디스크 보시면 양쪽으로 < > 화살표시가 되잇으시잖아요.? 거길 숫자에 맞추시면 그게 각도가 됩니다

그 상태로 디스크를 바인딩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

"How To" set up your Union Bindings from UNION BINDING COMPANY on Vimeo.


참고하세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80
103431 초급자 장비추천부탁드립니다 [3] hyami 2014-10-02 830
103430 코디 최종 . 평가해주세요. file [19] 나는야보딩 2014-10-02 1459
103429 진공 사무라이 질문요!! [4] 노래불러줄께 2014-10-02 1629
» 유니온 컨택프로 바인딩질문 file [7] 유니오온 2014-10-02 1586
103427 매트릭스 바이브질문! file [6] 유니오온 2014-10-02 1283
103426 바라클라바 제작... file [14] *맹군* 2014-10-02 2013
103425 파워텍터 머리보호대 사용하시는 분 [6] 쪼야jj 2014-10-02 1288
103424 시즌방 계약 이렇게 해도 되는건가요? [5] 아하하핫_10... 2014-10-02 1854
103423 부츠추전 좀 부탁드립니다. [9] 아카차차 2014-10-02 829
103422 톨후드 뭐가 더 나은가요??? file [18] 옷호잉 2014-10-02 1606
103421 인지도있는 보드복 브랜드 어떤게있을까요? [30] 고스트as 2014-10-02 1638
103420 더글러 바라클라바 사용해보신분 답변좀 부탁드려요. [2] 랑이호 2014-10-02 2729
103419 오비오 옷 많은데 아세요? [10] silkei 2014-10-02 1875
103418 데크와 바인딩도 궁합이있나요? [6] 용용이 2014-10-02 964
103417 서울에 왁싱받을만한곳 추천해주세용 [3] 웅이랑께 2014-10-02 983
103416 어스투 패딩 투표좀..!!해주세요 file [19] 아기늑대 2014-10-02 1457
103415 burton X9fv <-이데크 어떤가요? file [24] 엽쿤 2014-10-02 1103
103414 데크 사이즈 어쩌죠.. [9] 제이(^^) 2014-10-02 966
103413 박스같은 기물 이용시 베이스 데미지..? [9] o내꺼야o 2014-10-02 1073
103412 175.60 L1바지 몇으로가야되나요? [13] 으라카캉 2014-10-02 1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