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발에 부츠 착용하고 사진 찍어봤어용...



20141005_095712.jpg




견공

2014.10.05 11:28:16
*.23.193.12

F시리즈의 부츠 형태가 어느 바인딩에 갖다놔도(살로몬 빼고) 조금 간격이 생기긴합니다만 실제로 타실 때는 크게 문제 없을겁니다...어차피 강제로 깁스한 느낌일테니..

생생야끼우동

2014.10.05 11:31:33
*.120.15.93

오오 일전에 말라에 엘헤페 쓰신 분이시군요 ㅠㅠ

주옥같은 답변이에요 ㅠㅠ 살로몬에 엘헤페를 사용하신분 ㅠㅠ

사진이 없어서 유격이 어떤건지를 몰라서 불안햇어요 ㅠㅠ


엘헤페도 포기하기 싫고

F4.0도 하얗고 이뻐서 포기하기 싫었는데

답변 감사드립니다~(__*)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90
103605 캐피타 데크 질문입니다. [1] 캐피타 2014-10-05 971
103604 아이스피치 보드복 정보 아시는분.. 야하지 2014-10-05 788
103603 L1 FOLSOM JACKET 사이즈 문의요 사진 有 file [4] 족구왕드록바 2014-10-05 1259
103602 바인딩 결합 봐주세요 file [5] l하루l 2014-10-05 815
103601 야간보딩시 안전장비는 뭐가 있을까요? file [7] 계란반숙 2014-10-05 1834
103600 보드복 [2] god of snow 2014-10-05 820
103599 스위치백 바인딩 포항두더지 2014-10-05 720
103598 학동역인데 악세사리 많은샵어디죠? [3] 으라카캉 2014-10-05 975
103597 플럭스 tt 와 플렛지 잘맞을가요? [8] 컴제로 2014-10-05 942
103596 보드복바지 입을때 허리띠는 차나요?? file [7] 석꼴 2014-10-05 1576
103595 바인딩 접착 쇠부분에 매니큐어 발라보신분?? [8] 생생야끼우동 2014-10-05 1056
103594 야간렌즈 질문 입니다. file [13] 미니젠쿱 2014-10-05 1312
103593 옷좀봐주세여.. file [6] 하하하 2014-10-05 1002
103592 데크 바인딩 부츠 궁합은 어찌보는거예요? [9] 옹이땅콩 2014-10-05 893
103591 강원도. 주말당일치기 유저분 봐주세요 [10] 지랄지교 2014-10-05 1019
103590 올해 스키장 개장일은?? [7] 하이원럽 2014-10-05 1340
103589 파워텍 공구 주소좀... [4] 모모걸 2014-10-05 853
103588 장비궁합 괜찮은건가요? hyami 2014-10-05 774
103587 대전에서 활동하는 휘팍동호회..? [2] hyami 2014-10-05 970
» 아래 질문 추가 사진입니당... file [2] 생생야끼우동 2014-10-05 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