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팀투부츠 문의

조회 수 928 추천 수 0 2014.10.06 10:48:26

투베이스라 부츠 들고다니기 귀찮아서 팀투 고려하고 있는데요

 

트릭은 라쉬드 많이하시던데 라쉬드하고 팀투 하드함이 많이 차이나나요?

 

팀투로 그라운드트릭, 킥, 라이딩(롬 앰썸) 다 가능할까요?

 

답변 부탁합니다.

 

엮인글 :

쪼꼬쥬스

2014.10.06 10:49:43
*.136.205.69

하드하다고 트릭에 안맞는다는건 편견입니다..

그트에 조예가 깊으신 고수중에 팀투사용자 상당하고 그만큼 오랬동안 인증된 제품입니다.

라쉬드와 하드함의 차이는 이너에서 쪼금 차이나는듯 하네요.

하하호

2014.10.06 11:07:14
*.114.22.71

답변감사합니다. 올라운드용으로 괜찮을거 같네요

뱅뱅™

2014.10.06 11:00:33
*.128.71.13

팀투 말랑~~말랑~~ 해요~~

하하호

2014.10.06 11:07:58
*.114.22.71

라이딩은 좀 딸리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59
» 팀투부츠 문의 [4] 하하호 2014-10-06 928
103662 살바토레산체스 장비조합 [1] 기러기니 2014-10-06 736
103661 왁싱 다리미 질문드려요 [8] 개지 2014-10-06 1158
103660 플로우 바인딩 토스트랩 세팅을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6] 고객사은품 2014-10-06 1073
103659 보통 연습은 혼자서들 하시나요? [18] 세종대왕_ 2014-10-06 1132
103658 웰팍 시즌방 문의 (뉴XX모텔) 인천초짜 2014-10-06 943
103657 문의좀 드리겠습니다.. [10] 꼭보더될거야 2014-10-06 785
103656 이월 고글 보고있는데 [10] 혼자탄다 2014-10-06 1105
103655 32부츠 260에 버튼바인딩 어떤 사이즈가 맞나요? [2] 질문킹답변... 2014-10-06 976
103654 길들이기 핫왁싱?? 질문드립니당~ [36] 생생야끼우동 2014-10-06 2002
103653 캐피타 doa길이 질문이요... [2] 알맹이_840819 2014-10-06 1097
103652 하이원 귀가 셔틀 질문좀 드릴게요.. [4] youns 2014-10-06 964
103651 poc 고글 헬멧 질문.. 쇗보더 2014-10-06 817
103650 버튼남자부츠245사이즈 나오나요? [2] 쇗보더 2014-10-06 1072
103649 초보자가 고수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여러분겨울... 2014-10-06 813
103648 여자 라이딩용 데크 추천해주세여~~ [4] 레이니♡ 2014-10-06 1259
103647 캐피타 데크 선택 도와주세여~~~~ [8] 바람켄타 2014-10-06 1087
103646 바인딩좀 골라주십쇼 file [3] sendingoff 2014-10-06 1310
103645 DC보드복 팬츠 사이즈 문의좀 할게요~! [5] 잊지마제발 2014-10-06 1062
103644 해외(미쿡) 구매대행사이트 추천부탁드립니다~ [10] 꼬마늑대 2014-10-06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