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와이드모델중에 라이딩과 트릭입문으로 사용할만한 데크 추천좀부탁드립니다. 부츠는 이온290 입니다
라이딩과 트릭입문으로 오피셜생각해봣는데 오피셜비슷한 와이드데크있을까요ㅠ 답변부탁드려요!!
엮인글 :

이클립스APX

2014.10.06 13:47:31
*.180.41.191

와이드모델하면 판테라가 팍~~ 떠오르는데... 이넘이 순수하게 라이딩의 피가 끓어 넘치는 넘이라... 추천드리기는 머하네요. 트릭을 어느정도 하신다면야 한방 트릭으로는 가능하시겠지만 입문용이라면 쉽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오피셜보다는 2~3 이상의 플렉스 정도로 많이 하드하며 디렉셔널 스타일(앞이 길고 좀더 넓은) 입니다. 그 다음 데크는 다음분께...^^

지엔

2014.10.07 02:02:11
*.243.71.9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참고해볼게요!

베어스베이스

2014.10.06 21:54:25
*.7.58.226

저도 290 사이즈인데
굳이 와이드데크 않구하셔도
큰불편함 없을꺼예요

지엔

2014.10.07 02:02:58
*.243.71.90

아그런가요?.. 부츠어떤거쓰시는지 알수있을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46
103694 flux dm 바인딩 질문이요!! file [7] 초보파이 2014-10-06 1973
103693 데크를 사야하는데 선택장애네요 ㅜ [3] 곤쟘 보덜덜이 2014-10-06 825
103692 데님바지 추천좀 해주세요.. [9] 아기늑대 2014-10-06 827
103691 세트로 이거 사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file [16] Toriya 2014-10-06 1116
103690 flux dm 바인딩 질문! [4] 초보파이 2014-10-06 963
103689 웰팍심야시즌권관련해서 궁굼해요~ [3] 숑ol 2014-10-06 825
103688 버튼 feather 또는 social 에대해서 아시는분? [1] 홍D 2014-10-06 795
103687 바인딩 추천 좀 해주세요 [9] 홍련이 2014-10-06 729
103686 K2 WWW 데크 질문 좀 드릴게요 [4] 맑은송어 2014-10-06 897
103685 질문있습니다! [23] 휘핑크림 2014-10-06 963
103684 데크 바인딩 부츠 궁합 질문 부탁드려요! [2] 여러분겨울... 2014-10-06 650
» 와이드데크질문드립니다! [4] 지엔 2014-10-06 816
103682 데크길이 궁합 문의 드려요 [2] 언제나직활강 2014-10-06 880
103681 이 데크어떤 놈인가요? file [3] sendingoff 2014-10-06 1166
103680 엉덩이 보호대 추천부탁드립니다! [14] 큰곰너구리 2014-10-06 1174
103679 곤지암에서 왁싱 맡겨보신분 계신가요? [7] poiuyll 2014-10-06 1006
103678 무릎통증에 좋은 운동이 있을까요?? [11] 몸뚱아린하나 2014-10-06 1313
103677 L1 바지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5] 에뤈 2014-10-06 971
103676 L1 보드복은 부츠 스노우덮개(?) 없나요? [10] KGY 2014-10-06 1009
103675 중급자 바인딩 부츠 추천부탁드려여~ [4] 꺼꺼맹이 2014-10-06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