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상판에 카본시트지를 붙이면 안좋은가요?
상판보호 목적으로 시트지를 붙이려는데
카본시트지를 붙인건 못본듯한데요
엮인글 :

밋러버

2014.10.07 10:00:07
*.50.21.21

붙여보고 후기 올려주세요~

나나나

2014.10.07 10:46:43
*.194.144.157

비싸서 ㅠㅠ 후기 기대 합니다

mplex

2014.10.07 10:58:16
*.226.207.33

음.. 단지 비싸서 인가요... 도전해봐야겠군요

01030431438

2014.10.07 17:02:50
*.226.207.103

상판 풀로 카본발라진 데크
제 글 찾아보시면 어딘가에...

mplex

2014.10.07 20:17:38
*.226.207.112

오~검색해보께요

mplex

2014.10.07 20:24:48
*.226.207.112

못찾겠어요 엉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87
103790 샵의 서비스에대해 질문드립니다~ [7] 보드묵군 2014-10-07 958
103789 곤지암시즌권 신규 구매자입니다. [4] 사자king 2014-10-07 927
103788 플러스 ds + 립텍 바나나 [11] 마숑 2014-10-07 992
103787 드래곤 렌즈 가격 문의입니다. [41] 이클립스APX 2014-10-07 1260
103786 대구 왁싱 [8] 이히히힛힝 2014-10-07 1161
103785 바인딩 조절 툴 (드라이버) 를 갖고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12] 딩구르르@@ 2014-10-07 1049
103784 이월고글 자켓추천좀해주세요 [11] 날아라곰팡이 2014-10-07 843
103783 엔쓰리 신상보드복 어떤가요?? [5] 쑤S2 2014-10-07 2132
103782 웰팍 1인용 락커 질문입니당!! [8] 뿌잉뿌잉마리 2014-10-07 973
103781 곤쟈미 시즌권 재구매자분들~ [8] 귤좀까죠 2014-10-07 816
103780 엘리시안 라카룸..... [1] LABANG 2014-10-07 666
103779 플럭스 sf요~~ [6] 우병한똥개 2014-10-07 967
103778 캐피타호러스코프 vs 랍스터집보드STD vs k2 www [3] 휘팍렛고 2014-10-07 1249
» 데크 상판에 카본시트지 [6] mplex 2014-10-07 965
103776 하이원 시즌락커 판매 언제부터 하나요?? [4] lin-j 2014-10-07 967
103775 오가사카 FC & CT질문드립니다. [3] 슈퍼맨™ 2014-10-07 1724
103774 곤자암 셔틀 공짜맞죠?ㅎㅎ [7] 개썰매왕 2014-10-07 961
103773 장비조합 질문입니다. [2] 타냐1 2014-10-07 815
103772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12] 호수의네시 2014-10-07 841
103771 왁싱 질문드립니다~ [13] 생생야끼우동 2014-10-07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