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월제품으로 할인상품사고싶은데
제품명추천좀부탁해요 ㅜ
자켓은카모로살려고요^^
엮인글 :

심야너굴

2014.10.07 10:04:08
*.92.147.189

고글은 렌즈 많이 주고 무난한 스미스, IX9

자켓은 글쎄요...

돼랑보더

2014.10.07 10:37:52
*.62.204.22

스미스iox. 이지투. 이정도요.....ㅋㅋ

마숑

2014.10.07 10:42:08
*.216.159.76

저는 고글은 일렉이나 드래곤 추천해요


자켓은 다 비슷해요.. 취향에맞고 싼걸로...?

미니젠쿱

2014.10.07 10:45:48
*.244.212.23

저도 일렉이나 드래곤~

자켓은 이번에 나오는 오뵤&WAB 어떤가유

단비님

2014.10.07 10:48:30
*.52.46.69

저는 오클리 좋아해서~

바리스타☆

2014.10.07 10:48:38
*.35.20.59

의외로 고클리고글 추천하시는분들이 없네요~

전 오클리고글 추천합니다~~ㅎㅎ

콧꾸뇽이벌렁벌렁

2014.10.07 11:17:13
*.198.11.142

전 드래곤APX이랑 스미스IOX 또는 아이엑스나인 IX - II 헝글장터에서 IX 좋은가격에 팔아요~ 착용샷은 헝글사진첩 보시면 제가 올린거 있어요 ㅋㅋ

이상~

2014.10.07 11:46:28
*.159.136.111

저는 아이엑스 나인 하고~ 오클리 추천

써보니 이 두 회사가 렌즈는 가장 좋은 듯 합니다~

respect4brotha

2014.10.07 16:55:39
*.53.183.129

저는 간지의? 에쉬버리 추천이요 ㅎ

날아라곰팡이

2014.10.07 18:11:27
*.111.16.206

가격은15만원대생각하고잇어요^^

yeny★

2014.10.07 18:29:57
*.76.179.90

저도 에쉬버리나 오클리요~  이쁜건 에쉬버리요^^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56
103794 휘팍 근처 팬션 추천좀! [2] 마숑 2014-10-07 828
103793 [조굼초보] 오가사카FC 데크싸이즈문의 드려요. [10] 마음은풀카빙 2014-10-07 1110
103792 곤지암 시즌권이요~~ [4] 생긴거하곤 2014-10-07 1224
103791 아이엑스나인 편광 고글 [6] 언민 2014-10-07 1178
103790 샵의 서비스에대해 질문드립니다~ [7] 보드묵군 2014-10-07 959
103789 곤지암시즌권 신규 구매자입니다. [4] 사자king 2014-10-07 927
103788 플러스 ds + 립텍 바나나 [11] 마숑 2014-10-07 992
103787 드래곤 렌즈 가격 문의입니다. [41] 이클립스APX 2014-10-07 1260
103786 대구 왁싱 [8] 이히히힛힝 2014-10-07 1161
103785 바인딩 조절 툴 (드라이버) 를 갖고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12] 딩구르르@@ 2014-10-07 1049
» 이월고글 자켓추천좀해주세요 [11] 날아라곰팡이 2014-10-07 843
103783 엔쓰리 신상보드복 어떤가요?? [5] 쑤S2 2014-10-07 2132
103782 웰팍 1인용 락커 질문입니당!! [8] 뿌잉뿌잉마리 2014-10-07 973
103781 곤쟈미 시즌권 재구매자분들~ [8] 귤좀까죠 2014-10-07 816
103780 엘리시안 라카룸..... [1] LABANG 2014-10-07 666
103779 플럭스 sf요~~ [6] 우병한똥개 2014-10-07 967
103778 캐피타호러스코프 vs 랍스터집보드STD vs k2 www [3] 휘팍렛고 2014-10-07 1249
103777 데크 상판에 카본시트지 [6] mplex 2014-10-07 965
103776 하이원 시즌락커 판매 언제부터 하나요?? [4] lin-j 2014-10-07 967
103775 오가사카 FC & CT질문드립니다. [3] 슈퍼맨™ 2014-10-07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