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곤지암 시즌권 신규구매자입니다....

1. 담주부터 신규구매인데  구매할수있겟죠?? 3500매가 설마 매진이 될까요..??

 

2. 아는 형들은 재구매자인데 그형들 통해서 제 아이디로 하나더 구매 하능한가요??(5매까지 가능이라고 들어서...)

   (꼭제아이디로 제가 결제해야 나중에 회사에서 돈이 나와서,..)

 

3. 신규구매자한테 락커란 이미 완판되고 없는거죠?ㅋㅋ ㅠㅠㅠㅠ 슬퍼라 ㅠㅠ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엮인글 :

견공

2014.10.07 10:52:38
*.209.97.133

1. 네 시즌권은 여유 있습니다.

2. 본인 아이디로만 여러장 구매가 가능하겠죠. 재구매자가 신규 구매자 아이디를 쓰는 건 구매 자체가 안되고...

3. 네..이미 품절입니다.

사자king

2014.10.07 11:36:52
*.163.32.101

견공님, 여의도 박초딩님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ㅠㅠㅠ 비싸도 가는게 현실이네요 ㅠㅠ

여의도박초딩

2014.10.07 10:53:11
*.237.241.9

1. 시즌권은 구매가능할거같내요

2. 지인분계시면 5매까지 가능하니 구매해달라고하시면 좋겟네요

3. 락커는 이미 다 판매돼었고 .. 보관렉이나 정말 박스만한 락커 같은거만 남아잇는 현실이내요 ㅋ;



사자king

2014.10.07 11:37:13
*.163.32.101

견공님, 여의도 박초딩님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ㅠㅠㅠ 비싸도 가는게 현실이네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22
103794 휘팍 근처 팬션 추천좀! [2] 마숑 2014-10-07 828
103793 [조굼초보] 오가사카FC 데크싸이즈문의 드려요. [10] 마음은풀카빙 2014-10-07 1110
103792 곤지암 시즌권이요~~ [4] 생긴거하곤 2014-10-07 1224
103791 아이엑스나인 편광 고글 [6] 언민 2014-10-07 1178
103790 샵의 서비스에대해 질문드립니다~ [7] 보드묵군 2014-10-07 959
» 곤지암시즌권 신규 구매자입니다. [4] 사자king 2014-10-07 927
103788 플러스 ds + 립텍 바나나 [11] 마숑 2014-10-07 992
103787 드래곤 렌즈 가격 문의입니다. [41] 이클립스APX 2014-10-07 1260
103786 대구 왁싱 [8] 이히히힛힝 2014-10-07 1161
103785 바인딩 조절 툴 (드라이버) 를 갖고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12] 딩구르르@@ 2014-10-07 1049
103784 이월고글 자켓추천좀해주세요 [11] 날아라곰팡이 2014-10-07 843
103783 엔쓰리 신상보드복 어떤가요?? [5] 쑤S2 2014-10-07 2132
103782 웰팍 1인용 락커 질문입니당!! [8] 뿌잉뿌잉마리 2014-10-07 973
103781 곤쟈미 시즌권 재구매자분들~ [8] 귤좀까죠 2014-10-07 816
103780 엘리시안 라카룸..... [1] LABANG 2014-10-07 666
103779 플럭스 sf요~~ [6] 우병한똥개 2014-10-07 967
103778 캐피타호러스코프 vs 랍스터집보드STD vs k2 www [3] 휘팍렛고 2014-10-07 1249
103777 데크 상판에 카본시트지 [6] mplex 2014-10-07 965
103776 하이원 시즌락커 판매 언제부터 하나요?? [4] lin-j 2014-10-07 967
103775 오가사카 FC & CT질문드립니다. [3] 슈퍼맨™ 2014-10-07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