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러 글들을 보면

데크를 구입한 샵에서 대부분 왁싱을  무료로 해준다는 글들이 있어서 그런가보다~하고 여자친구데크를 두달전에 학동의 어느샵에서 구매할때 물어보지 않았었는데, 오늘 제가 작년에 버즈x에서 데크를 직영샵에서 구매했었는데 가져가면 왁싱해주나요~하고 본사에 전화하니 안해줘요~하더라고요.

학동의 샵가서 돈주고 하라고 하던데 비용이 드는 작업이니 당연히 지불은 하겠지만 저도 그렇고 제 여자친구도 그렇고 왁싱이나 엣징 서비스는 받기 힘든건가요?아님 원래 비용이 드는 서비스인데 제가 잘못알고 있었던걸까요?ㅠㅠ

엮인글 :

우리보

2014.10.07 10:48:52
*.233.56.33

어차피 샵에서 무료왁싱은 대충 해주기 때문에 그냥 셀프왁싱이나 스키리조트에서 비용 지불하고 하시는게 맘 편하실겁니다.

나나나

2014.10.07 10:49:05
*.194.144.157

학동 샾들은 해주는데 직영샵은 아마도 왁싱장비가 없는듯하네요

무료 왁싱은 말그대로 무료라 정성것 해주지는 않아요

안하는것보단 좋은데 전 전문점 추천 드리네요  

이클립스APX

2014.10.07 10:51:43
*.180.41.191

과거 버즈런 직영에서 왁싱/엣징 AS 해주었는데, 정책이 바뀌였나 보네요. (그래도 버즈런 AS는 갑이다 생각합니다.)

샵에서 무료로 해주는 왁싱/엣징은 그냥 해준다라는 것에 의미가 있지, 퀄러티는 많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비용이 드는 작업이 맞습니다. 왁싱/엣징 전문점들 많으니 서치하시면 금방 검색되실 겁니다. 

바리스타☆

2014.10.07 11:01:55
*.35.20.59

데크를 아끼신다면 저렴한것들로 셀프왁싱도구들 구매하셔서 직접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하다보면 요령이 생겨서 금방금방 하더라구요 ㅎㅎ

보드묵군

2014.10.07 11:06:13
*.36.151.144

셀프왁싱에 도전해봐야겠군요ㅎㅎ

보드가머에요

2014.10.07 13:17:41
*.35.182.19

저도 셀프왁싱에 한표 던집니다......샵 왁싱은.....그닥......작업 해야할 데크가 2장 이상이시라면 무조건 셀프 추천..


난지금이야!

2014.10.07 15:34:55
*.192.196.59

샵에서 해주는건 정성이 없구여~

이번 기회에 셀프왁싱 배우세여~여친것도 해주시구염~

왁싱 하시다보면 자주 하게 됩니다 ~그럼 데크 상태도 유지도 도움이 될것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78
103792 곤지암 시즌권이요~~ [4] 생긴거하곤 2014-10-07 1224
103791 아이엑스나인 편광 고글 [6] 언민 2014-10-07 1178
» 샵의 서비스에대해 질문드립니다~ [7] 보드묵군 2014-10-07 959
103789 곤지암시즌권 신규 구매자입니다. [4] 사자king 2014-10-07 927
103788 플러스 ds + 립텍 바나나 [11] 마숑 2014-10-07 992
103787 드래곤 렌즈 가격 문의입니다. [41] 이클립스APX 2014-10-07 1260
103786 대구 왁싱 [8] 이히히힛힝 2014-10-07 1161
103785 바인딩 조절 툴 (드라이버) 를 갖고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12] 딩구르르@@ 2014-10-07 1049
103784 이월고글 자켓추천좀해주세요 [11] 날아라곰팡이 2014-10-07 843
103783 엔쓰리 신상보드복 어떤가요?? [5] 쑤S2 2014-10-07 2132
103782 웰팍 1인용 락커 질문입니당!! [8] 뿌잉뿌잉마리 2014-10-07 973
103781 곤쟈미 시즌권 재구매자분들~ [8] 귤좀까죠 2014-10-07 816
103780 엘리시안 라카룸..... [1] LABANG 2014-10-07 666
103779 플럭스 sf요~~ [6] 우병한똥개 2014-10-07 967
103778 캐피타호러스코프 vs 랍스터집보드STD vs k2 www [3] 휘팍렛고 2014-10-07 1249
103777 데크 상판에 카본시트지 [6] mplex 2014-10-07 965
103776 하이원 시즌락커 판매 언제부터 하나요?? [4] lin-j 2014-10-07 967
103775 오가사카 FC & CT질문드립니다. [3] 슈퍼맨™ 2014-10-07 1724
103774 곤자암 셔틀 공짜맞죠?ㅎㅎ [7] 개썰매왕 2014-10-07 961
103773 장비조합 질문입니다. [2] 타냐1 2014-10-07 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