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http://www.boardlin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17874&xcode=065&mcode=018&scode=&type=Y&search=&sort=order

 

편광고글 찾다가찾다가 여기까지오게되었는데 이제품어떤가요?

1314 제품이구요~

 

링크문제된다면 수정하겠습니다~

 

본지퍼피쉬볼도 괜찮았구요 eg2 도 보았는데 착용후기나 그런게 잘없어서 어떤걸 선택해야할지..

 편광쓰시는분들은 어디꺼쓰시고계신가요??

참고로 ix2고글만 스페어렌즈를줍니다

 

엮인글 :

선근유

2014.10.07 11:01:49
*.75.47.50

착용감 좋구요, 편광이라 시야도 좋습니다.

시야각도 넓구요.


일요일에 행사 있었을때 가셨으면 완전 싸게 구입하셨을텐데 아쉽네요


타 브랜드에도 편광 많죠

그래도 가성비는 ix2가 좋다고 생각해요.

편광은 다른 렌즈에 비해 좀 더 비싸거든요.


언민

2014.10.07 11:05:51
*.177.208.76

아 아쉽네요ㅠ ix2 시야각이 고민이었는데 답변감사합니다~

얼러려

2014.10.07 11:11:23
*.149.234.121

좋아보이는데요???

일렉트릭 사용중인데

지금 고르라고 하면 이거 고를거 같은데요??

시야도 별차이 없을거 같고... 렌즈도 하나 더 주고...

야간에 투과율 80~85%렌즈가 편해요...

써보면 역시 편광이 진리인듯 해요...

용평 골드같이 응달로 들어갔을때 슬로프면이 잘 보인다능...

이상~

2014.10.07 11:43:14
*.159.136.111

이게 제품이 있나요? 작년에 편광 살려구 많이 알아봤는데 품절이어서 못 샀는데요?

진짜 편광인지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꺼 같은데요~

언민

2014.10.07 12:07:04
*.177.208.76

문의해보니 편광이맞고 수량도있다하네요~

이상~

2014.10.07 12:54:21
*.159.136.111

아! 이런 작년에 없었는데 ㅠㅠ 그래서 전 올해 IX-3 편광 예약했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77
» 아이엑스나인 편광 고글 [6] 언민 2014-10-07 1178
103790 샵의 서비스에대해 질문드립니다~ [7] 보드묵군 2014-10-07 959
103789 곤지암시즌권 신규 구매자입니다. [4] 사자king 2014-10-07 927
103788 플러스 ds + 립텍 바나나 [11] 마숑 2014-10-07 992
103787 드래곤 렌즈 가격 문의입니다. [41] 이클립스APX 2014-10-07 1260
103786 대구 왁싱 [8] 이히히힛힝 2014-10-07 1161
103785 바인딩 조절 툴 (드라이버) 를 갖고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12] 딩구르르@@ 2014-10-07 1049
103784 이월고글 자켓추천좀해주세요 [11] 날아라곰팡이 2014-10-07 843
103783 엔쓰리 신상보드복 어떤가요?? [5] 쑤S2 2014-10-07 2132
103782 웰팍 1인용 락커 질문입니당!! [8] 뿌잉뿌잉마리 2014-10-07 973
103781 곤쟈미 시즌권 재구매자분들~ [8] 귤좀까죠 2014-10-07 816
103780 엘리시안 라카룸..... [1] LABANG 2014-10-07 666
103779 플럭스 sf요~~ [6] 우병한똥개 2014-10-07 967
103778 캐피타호러스코프 vs 랍스터집보드STD vs k2 www [3] 휘팍렛고 2014-10-07 1249
103777 데크 상판에 카본시트지 [6] mplex 2014-10-07 965
103776 하이원 시즌락커 판매 언제부터 하나요?? [4] lin-j 2014-10-07 967
103775 오가사카 FC & CT질문드립니다. [3] 슈퍼맨™ 2014-10-07 1724
103774 곤자암 셔틀 공짜맞죠?ㅎㅎ [7] 개썰매왕 2014-10-07 961
103773 장비조합 질문입니다. [2] 타냐1 2014-10-07 815
103772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12] 호수의네시 2014-10-07 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