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즘 한창 쇼케이스 하는 보드복 1415제품들은

언제쯤 샵에서 구매할수 있나요?

브랜드 마다 다르겠지만 대략적인 시기가 언제쯤인지 알수있나요?


엮인글 :

respect4brotha

2014.10.07 11:02:07
*.53.183.129

10월 중순쯤부터 많이 풀리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야피

2014.10.07 11:03:39
*.246.184.50

담주부터 슬슬 쳐들어올겁니다~ ^^

1415

2014.10.07 11:04:51
*.150.37.49

오~ 총알장전해야겠네요. 고맙습니다!

마숑

2014.10.07 11:07:32
*.216.159.76

기다리는중입니다 ㅜㅜ

보더동동

2014.10.07 11:20:45
*.90.156.66

어떤건 지금 나온걸로 알고 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32
» 1415 제품들 언제쯤 샵에 나오나요? [5] 1415 2014-10-07 965
103794 휘팍 근처 팬션 추천좀! [2] 마숑 2014-10-07 828
103793 [조굼초보] 오가사카FC 데크싸이즈문의 드려요. [10] 마음은풀카빙 2014-10-07 1110
103792 곤지암 시즌권이요~~ [4] 생긴거하곤 2014-10-07 1224
103791 아이엑스나인 편광 고글 [6] 언민 2014-10-07 1178
103790 샵의 서비스에대해 질문드립니다~ [7] 보드묵군 2014-10-07 961
103789 곤지암시즌권 신규 구매자입니다. [4] 사자king 2014-10-07 927
103788 플러스 ds + 립텍 바나나 [11] 마숑 2014-10-07 992
103787 드래곤 렌즈 가격 문의입니다. [41] 이클립스APX 2014-10-07 1260
103786 대구 왁싱 [8] 이히히힛힝 2014-10-07 1161
103785 바인딩 조절 툴 (드라이버) 를 갖고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12] 딩구르르@@ 2014-10-07 1049
103784 이월고글 자켓추천좀해주세요 [11] 날아라곰팡이 2014-10-07 843
103783 엔쓰리 신상보드복 어떤가요?? [5] 쑤S2 2014-10-07 2132
103782 웰팍 1인용 락커 질문입니당!! [8] 뿌잉뿌잉마리 2014-10-07 973
103781 곤쟈미 시즌권 재구매자분들~ [8] 귤좀까죠 2014-10-07 816
103780 엘리시안 라카룸..... [1] LABANG 2014-10-07 666
103779 플럭스 sf요~~ [6] 우병한똥개 2014-10-07 967
103778 캐피타호러스코프 vs 랍스터집보드STD vs k2 www [3] 휘팍렛고 2014-10-07 1249
103777 데크 상판에 카본시트지 [6] mplex 2014-10-07 965
103776 하이원 시즌락커 판매 언제부터 하나요?? [4] lin-j 2014-10-07 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