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장비 시즌전후관리법

조회 수 951 추천 수 0 2014.10.07 19:10:25
시즌전후 장비관리법좀 여쭤봅니다.
데크.바인딩,부츠등등 관리를어떻게해야되죠?
엮인글 :

초보™

2014.10.07 19:22:49
*.117.130.136

데크... 바인딩 떼고 물기 잘 닦고 말리고 엣지에 검정매직 칠 하고 보관왁싱

바인딩 - 분리해서 나사 잘 챙기고 보관

부츠 - 잘 말리고 신문지 껴 넣고 건조하게 보관

리틀 피플

2014.10.07 20:02:24
*.181.167.19

매직은 비시즌 녹을 방지하기 위해서 유성 매직으로 칠하시구요.

김현식 프로님은 데크와 바인딩을 굳이 분리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노하우 영상에서 말씀하셨던 것 같아요.

지금까지는 시즌 끝나면 무조건 떼서 보관했는데 이번 시즌 끝나면서부터는 그냥 장착해 두려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80
103851 슬림핏 블랙팬츠 찾고 있는데요 [7] 쌍문동아무개 2014-10-07 1017
103850 휘팍 스키렉을 결제했는데 [2] ★꼬마☆ 2014-10-07 963
103849 후드 사이즈 질문이요!! [16] 돌머리원시인 2014-10-07 1012
103848 카빙턴 슬라이딩턴 [6] god of snow 2014-10-07 2005
103847 디럭스 부츠질문요. [6] JS_HOYA 2014-10-07 1205
103846 유니온 컨택프로 [5] seeskagjs 2014-10-07 1319
103845 부츠 질문입니다. (투표좀 많이 해주세요) [14] 수아지 2014-10-07 961
103844 부츠 새거 신을때 발이 원래 저리나요? [13] 엽쿤 2014-10-07 1579
103843 홀덴 신상 언제쯤 나오나요? [6] Kessler_H 2014-10-07 1075
103842 왁싱 보관왁싱 핫왁싱 차이점을 모르겠어요.. [5] 킹보덩 2014-10-07 1206
103841 초보가알아야할 장비보관관리법 질문입니다. [2] 슈가슈가룬 2014-10-07 999
103840 이월 상품 찾기 [5] 뀬뀬 2014-10-07 1743
103839 휘팍 시즌락카 질문드립니다. [3] 건담보드 2014-10-07 904
103838 플럭스 반딩 이월과 신상 어느게 합리적일까요 [6] 깡냉님 2014-10-07 1226
103837 스파이 고글은 별로인가요? [14] WAB_SB 2014-10-07 1899
103836 의류 추천해주실만한곳 잇나요? [13] 옹이땅콩 2014-10-07 1084
103835 데크 선택에 조언좀 부탁드려요 [1] 곤쟘 보덜덜이 2014-10-07 823
» 장비 시즌전후관리법 [2] 슥낻 2014-10-07 951
103833 매트릭스 바이브 매트릭스에코팝 폭길이가 몇이죠? [1] 룰루루 2014-10-07 1231
103832 스키장 헌팅 있나요?? [18] 히히 2014-10-07 16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