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 질문

조회 수 821 추천 수 0 2014.10.08 11:20:30

과연 에어있는 바인딩은...


없는것보다야 있는게 낫나요?


실제로 사용하신분만 답변바랍니다.




급 궁금해짐....

엮인글 :

워니1,2호아빠

2014.10.08 11:21:40
*.252.170.70

에어 있는 바인딩?
뭐죠?

초보™

2014.10.08 11:23:20
*.117.130.136

부츠가 아닐까요 --? 에어있는 부츠면 모를까...



구르는꿀떡곰

2014.10.08 11:28:53
*.253.82.243

바인딩에 에어있다는건 처음인데요...

굽네데크

2014.10.08 11:31:08
*.7.58.99

나이트로 팬텀?

바인딩호오

2014.10.08 11:55:44
*.168.85.94

써보셨어요??

굽네데크

2014.10.08 18:03:59
*.7.58.99

아뇨

샵에가서 구경만 ㅋㅋ

해치지않아요

2014.10.08 11:47:10
*.137.191.35

제가 쓰는 부츠에는 에어가 있긴 합니다만 바인딩은 모르겠네요 쿠셔닝패드라면 모를까;;

차칸남

2014.10.08 12:53:57
*.62.178.18

칸트 시스템말하시는건가..흠..

ooo_789368

2014.10.08 19:17:44
*.233.230.37

낫겠죠..  부츠도 있는게 낫고 데크도 지팡은 엠보싱?  에어같은게 인서트홀 주변 전체적으로 있던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26
103891 잘생긴 남자입니다. [25] 나이스서퍼 2014-10-08 1818
103890 데페우드헤머덱에 바인딩추천!! [7] 킹보덩 2014-10-08 1351
103889 중고보드셋 가격질문이요!! [1] 조현동 2014-10-08 830
103888 fanatic 롤리타데크에는 어떤 바인딩+부츠가 궁합이 좋을까용? [2] 프리백수 2014-10-08 1061
» 바인딩 질문 [9] 바인딩호오 2014-10-08 821
103886 오비오나 언바인드 등 쇼케이스 끝난거 [10] 딩구르르@@ 2014-10-08 1144
103885 부츠 사이즈 [1] 부츠부츠 2014-10-08 762
103884 니데커 컬트 데크 어떨까요? [2] 달의궁전 2014-10-08 880
103883 초보의 데크 구매 질문이요... MOVIEGOOD 2014-10-08 838
103882 에어트랙 데크어떤가요 [4] 작은마음우니 2014-10-08 1804
103881 곤지암 시즌권 질문있습니다 [9] 곤지암피나클 2014-10-08 993
103880 구매전 마지막 데크선택~! 진공마쿠로 vs 넵썸 립쏘 [1] 개복치 2014-10-08 1273
103879 데님 핏좀 봐주세용~~ ㅠ file [30] 몸뚱아린하나 2014-10-08 2223
103878 보드복 중에 패션 말고 실용성 위주인 브랜드 있나요? [12] 딩구르르@@ 2014-10-08 1316
103877 투표좀 부탁드려요~ [77] BUGATTI 2014-10-08 2389
103876 데크 결정 장애..... 도와주세요ㅠㅠ [11] 큰곰너구리 2014-10-08 974
103875 보드 패딩 & 자켓 [16] minjungk 2014-10-08 1158
103874 팬텀인더썬 vs www 데크 선택.. [3] 폭풍간디 2014-10-08 1097
103873 데크와바인딩부츠 궁합은 어떻게해야하나요? [2] 나가다 2014-10-08 759
103872 노스웨이브 부츠에는 어떤 데크,바인딩이 궁합이 좋나요? [7] 딩구르르@@ 2014-10-08 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