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는 있는데 보드백이 없어서 사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그런데 가격대가 만원대부터 십만원대까지 매우 다양하더군요.

 

물론 비싼게 좋다는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이미 출혈이 심해서 적당한 가격에 합리적으로 사고싶네요

 

보드백에서 엣지 부분 보호하는것만 잘하면 데리고 다닐때 문제없지 않나요 ?

 

여러분들은 보통 샵에서 받는 일반적인 보드백쓰시나요?

 

아니면 보드백을 따로 사셔서 데크의 안전을 더 추구하시나요 ㅋㅋㅋ

 

그냥 롬 휠백 6만원짜리 있던데 그걸 사야하나;;

 

좋은 보드백 브랜드나 아시는 방법이 있는분들 댓글 부탁드려요~

 

혹시 남는 보드백있는분도? ㅋㅋ 다 환영입니다 드루와드루와

 

엮인글 :

별똥왕자

2014.10.10 12:33:14
*.226.208.121

그냥 차에 싣고 다닐때는 엣지백
버스타고 원정갈땐 5만원짜리 짐 많이 들어가는거요

Geistreich

2014.10.10 13:29:39
*.114.22.81

전 당일원정꾼이라.. 짐많이 들어가는 빵빵한놈이 좋겠죠? 일단 엣지백은 포기해야될듯

부자가될꺼야

2014.10.10 12:33:46
*.206.152.202

그냥 비싼거는 간지가 나고(디자인이나 그래픽이 확실히 더 좋고 두꺼운 소재를 써서 테나 남)


싼거는 덜납니다


그뿐입니다

Geistreich

2014.10.10 13:50:15
*.114.22.81

보호기능은 크게 차이가 없단 말씀이시죠 ? 간지따윈 버린지 오래입니다 ㅎㅎ 싼고 내구성 좋은걸로 살게요!

생생야끼우동

2014.10.10 12:36:16
*.66.180.54

저는 엣지백...

Geistreich

2014.10.10 13:30:14
*.114.22.81

엣지백은 안되요 ㅠㅠ 뚜벅이모험가라서

G.T.O김쵸

2014.10.10 12:37:43
*.192.164.208

저도엣지백

Geistreich

2014.10.10 13:30:29
*.114.22.81

으억 다들 엣지백 말하시네요 이유가 모죠?? ㅋㅋㅋ

R.토마토마

2014.10.10 12:38:49
*.49.102.68

엣지백 추천이요... 근데... 다카인의 가방이 또 땡기더라구요. 이번에 정말 작정하고 만든듯 ㅠㅠ

Geistreich

2014.10.10 13:30:45
*.114.22.81

다카인?? 찾아보니좀 비싸긴하네요 ㅠ

R.토마토마

2014.10.10 13:32:22
*.49.102.68

원래 보드는 지름신 아닌가요? ㅋㅋ 부츠까지 들어가니까 땡기더라구요. 폼(?)재질로 틀도 잡혀있구요.

Geistreich

2014.10.10 13:50:50
*.114.22.81

ㅋㅋ 그렇게 말씀하시니 팔랑팔랑.. 돈없는 대학생이라 내려놓을게요 ㅠ

천상여우

2014.10.10 13:06:05
*.194.67.85

샵에서 사은품으로준것 써요..^^

Geistreich

2014.10.10 13:31:07
*.114.22.81

사은품으로준건어때요? 막 줄끈어진다거나 두께가 너무 얇다거나 하진않아요?

천상여우

2014.10.10 13:48:21
*.194.67.85

튼튼 하던데요... 아날로그거 같은데...

Geistreich

2014.10.10 13:52:09
*.114.22.81

괜찮구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맹군*

2014.10.10 13:15:33
*.212.249.20

저 집에 남는거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Dandior

2014.10.10 13:23:58
*.50.21.19

남는거에 욕심을 내봅니다...ㅎㅎ

*맹군*

2014.10.10 13:26:23
*.212.249.20

맨입으로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쪽지주세요

Geistreich

2014.10.10 13:28:54
*.114.22.81

안되! 여기는 제 나와바리입니다 다른데 가시죠  ㅋㅋㅋ 맹군님 어서와요

*맹군*

2014.10.10 13:29:28
*.212.249.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eistreich

2014.10.10 13:31:41
*.114.22.81

웃지말고 이야기해봐요 맹군님 제가 이미 장군해놨음!

Geistreich

2014.10.10 13:31:55
*.114.22.81

개드립 ㅈㅅㅇ

*맹군*

2014.10.10 13:32:52
*.212.249.20

이미 조인중입니다. ^^

소리조각

2014.10.10 13:28:15
*.90.74.125

비싼 데크라면 엣지백이 있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오래 타다보면 데크가 망가져서 바꾸기보다, 지름신때문에 바꾸는 경우가 훨씬 많아요...


개인적으로 본인의 편의성때문이라면 몰라도, 데크를 아끼려고 그렇게 비싼거 쓸 필요 있나 하는 생각입니다.

Geistreich

2014.10.10 13:33:08
*.114.22.81

사실 들기힘든건 젊음으로 버틸수 있는데, 보관성때문에 고민하던차였어요. 그럼 보관은 다 비슷할테니 내구성이 괜찮은지만 생각해보면 되겠군요! 혹시 자쿠이란 보드백 제작 브랜드 있는데 아시는지요 ㅠ? 한국 회사 제품인거 같은데 별로이려나

Griffith

2014.10.10 14:05:15
*.62.204.54

자쿠이~ 샵이름인데 자체제작 하나부죠?

Geistreich

2014.10.10 14:42:24
*.114.22.81

네 그런가봐요 ^^ 자쿠이 자체제작 가방이 많네요 ㅎㅎ

사북

2014.10.10 14:21:17
*.40.116.15

다카인 괜찮더군요. 보드 사면 사은품으로 주는건 좀 허접하구여(rome sds니 analog니 아무 브랜드 박아서 주는 짭..)

휠백은 좀 비싸긴 한데 뚜벅이시라면 고려해볼만한 가치는 있는거 같네요.

전 그냥 백팩처럼 등에 멜수 있고 옆으로도 들수 있는 스타일로 두꺼운걸로 가지고 있어요. 안은 방수 재질 처리 되있는걸루요.

그래도 몇년 쓰면서 해외 원정땜에 비행기 수화물 몇번 왓다갓다 하니 찢어지는건 매 한가지긴 하네요

수아지

2014.10.10 16:00:33
*.99.58.50

너무 싸구려 얇은 가방은 데크에 바인딩 부츠...옷 잡다한거 다 넣고 다니면....끈이 끈어질수 도 있습니다;

 

너무 저렴한 가방은 비추에요

쑝~~화이트

2014.10.10 17:57:08
*.223.184.173

버튼 Gig 빽....쿠션도 빵빵하고 다들어갑니다....방수처리도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6
104086 보드복 조합~! file [22] dduck8 2014-10-10 2297
104085 보드복 조합 좀 봐주세여~ file [3] dduck8 2014-10-10 1059
104084 저만 그런가해서 글 올립니다.. [16] WAB_SB 2014-10-10 828
104083 그라파이트왁스 쓰시는분 계신가요??? [4] 은삼 2014-10-10 1760
104082 무릎보호대 추천 [5] 오늘은보호대 2014-10-10 1722
104081 남성이 여성용 보드 바인딩 사용 어떤가요?? [4] 체리훈 2014-10-10 787
104080 톨후드? 보드복? [14] 푸른하늘맘 2014-10-10 1791
104079 가격 어떤가요?? [12] YP아범 2014-10-10 960
104078 오비오X위아브로 행사 이 후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2] ♪해나 2014-10-10 790
104077 왁싱할때 질문!!! [20] 까망v 2014-10-10 945
104076 데크랑 바인딩 잘어울리는지요~ [2] Again 2014-10-10 754
104075 보드복 세탁 [14] 낭랑27세♂ 2014-10-10 1287
104074 휘팍-전남광주 다니시는분 있나요? [6] 오늘도화이팅!! 2014-10-10 977
104073 DC 데크 micro camber VS lock & load 질문드립니다. [1] 해활 2014-10-10 969
104072 cj택배 데크 택배 될까요? [13] 닭덕후 2014-10-10 954
104071 급합니다ㅠ셀시우스 부츠 이거 가격어떤가요 file [16] 옹이땅콩 2014-10-10 1256
» 보드백 사야하는데 질문드려요! 보드백 뭐 쓰시나요 ? [31] Geistreich 2014-10-10 1130
104069 바인딩 바꿔야 할까요 ㅠ [2] 원마운틴 2014-10-10 730
104068 헐퀴...보드새로사면.. 바로 안타나요? 바로고고싱하려했는더... [5] 탁행 2014-10-10 941
104067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17] cvpr 2014-10-10 1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