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3/14 AVARIS


dc부츠 사려는데 이거 괜찮나요 라이딩 목적인데...


가격 저렴해서 쓰려구하는데 괜찮을까요?


바인딩 유니온 포스 구매하려구합니다


dc부츠 워낙에 언급이없어서...별로인가 싶네요

엮인글 :

워니1,2호아빠

2014.10.11 13:35:47
*.243.140.76

디씨 부츠중에는
셉터가 그래도 라이딩에 맞지 싶네요
아바리스는 몰라서 패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56
104166 바인딩이랑 부츠질문요 [2] 꿀래님 2014-10-11 716
104165 요거요고~ 용도를 모르겠네~~ file [6] 하이원럽 2014-10-11 1710
104164 튜닝스티커 [3] Hwan* 2014-10-11 927
104163 고수님들 바인딩 부츠 센터링 질문 드리겠습니당 file [20] 멍뭉아눈온당 2014-10-11 1734
104162 아이엑스나인 ix3 [3] 언민 2014-10-11 1215
104161 12/13 플럭스바인딩RK30 믹스 하실분 계신가요? file [6] 어떻게보드타지 2014-10-11 1169
104160 어스휗 자켓 사이즈 [8] 뎁뎁뎁 2014-10-11 787
104159 혹시 엠포인트로 할인되는 매장 아시는분 있으세요??? [엠케이] 2014-10-11 732
104158 학동에 의류 많은곳 아세요?? [1] 옹이땅콩 2014-10-11 785
104157 급합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7] 옹이땅콩 2014-10-11 1449
104156 장비셋팅 제대로된건가요? file [7] 미린쏘리 2014-10-11 1079
104155 보드복 바지 코디 어느게 나을까요? file [21] 쑨드기 2014-10-11 2915
» dc부츠 사려는데 ㅠㅠ 하 [1] 옹이땅콩 2014-10-11 1176
104153 바인딩과 부츠 체결 상태좀 봐주세요. file [10] 상열이 2014-10-11 1145
104152 대전에 보드샵이 있나요? [2] 광어회 2014-10-11 1509
104151 유니온포스 최저가 [19] 옹이땅콩 2014-10-11 1575
104150 32 프라임 + 플럭스DM 문의드립니다 [5] 구르는돼지 2014-10-11 1128
104149 돈모아서 보드복 맞출려고하는데 도와주세요 ! [25] THEGANZI 2014-10-11 1126
104148 왁싱 벗기기 질문입니당~ [16] 생생야끼우동 2014-10-11 1449
104147 장비좀 봐주세요ㅠㅠ [4] 2014-10-11 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