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한계체중

조회 수 1543 추천 수 0 2014.10.14 12:05:31
비씨스트림 h(우드) 162 오가사카fc 163 이 제품들 한계체중? 이라고하나 이것좀 아시는븐 재원은 있는데 무게는 없는거 같아서요
엮인글 :

화원주민

2014.10.14 12:19:49
*.111.3.153

저크도 없더라구요 ㅠㅠ 무슨 의미일까요... ㅠ

guycool

2014.10.14 13:39:57
*.72.22.99

알파인 보드는 한계 체중을 잘 표시하지 않는데 아마도 이런 경향이  프리스탈과 알파인의 하이브리드인 헤머 형제들한테로 간듯 합니다.   알파인 보드는 워낙 강해서  짧아도 탈만한 체중의 소유자는 다 태워 줄수 있을 수 있습니다.

업체 측에선 체중 표시하면 까다로운 소비자 층을 좁혀서  재고를 많이 만들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있겠고요..

반면 버튼은 끈질기게 표시 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7년 이상을요 제 기억에요..


cutiehani

2014.10.14 14:38:43
*.36.147.166

알파인은 시기 빼곤 거의 표기하구요 표기안하는 브렌드는 플렉스를 세분화해서보여주고 선택에 기준을 줍니다 옥세스나 케슬러 커스텀 제작시에도 뭄무게항목은 필수고요 웨스트와도 밀접한관계를 갖고있고요 그리고 알파인도 짧은애들은 보통 여성레이서위주로 제작된 모델이라 75키로이상분이타면 밍밍합니다 더더군다나 파워풀한 라이딩도 불가하고 그립력믿도 더비언져 풀카빙하면 한시즌만에 캠버도죽고 테일도 말려올라와 수명이다하기도합니다

guycool

2014.10.14 14:54:15
*.72.22.99

비싼 알파인은 못 타봐서 그런가 봅니다. 요즘은 프리스타일 더 재미있기도 하구요.

전 Donek. Madd . Coiler .  Burton.  Oxygen 알파인 보드만 타봤거든요.. 이것들은 언급이 없었던 걸로 기억해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61
104428 처음 보드타는데 역캠 [6] 곤지암피나클 2014-10-14 1285
104427 애쉬버리 블루미러렌즈 [15] 따라라니 2014-10-14 1331
104426 오가사카 fc 에 어떤 바인딩이 좋을까요 [8] kokoro 2014-10-14 2405
104425 여자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5] 블랙할렘 2014-10-14 1230
104424 용평 처음 가보는데.. 락커 구매 실패 ㅠㅠ [1] haro2233 2014-10-14 956
104423 대구 왁싱전문샵 있나요? [1] 미린쏘리 2014-10-14 1111
104422 크로스 뚜루(cross through) 팁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호9 2014-10-14 824
104421 새데크 구매시 행동원칙좀 알려주쎄욤~~~~ [5] 탁행 2014-10-14 1254
104420 데크추천해주세요~ [7] 여친장비 2014-10-14 977
104419 플럭스 ds30 같은 바인딩...유니온에는 뭐가 있나요? [4] Mr.꽁 2014-10-14 1278
104418 용평 라커(락커) 2인용 B타입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요? [2] JTC 2014-10-14 959
104417 톨후드하나 새로 사려는데... [6] 축구에미친놈 2014-10-14 1160
» 데크 한계체중 [4] 퐝군 2014-10-14 1543
104415 준회원인데... [7] 축구에미친놈 2014-10-14 813
104414 웰리힐리 락커 구입시기 [2] 태풍낙엽 2014-10-14 820
104413 이번 히카루는 별로인가요? [26] ㅇㅇㅇ 2014-10-14 4952
104412 등산의류 이너로 사용하시는분? [9] 꼬마늑대 2014-10-14 964
104411 ANON M2 고글 file [6] Maker 2014-10-14 1242
104410 데크 여러장 쓰시는 분들 락커에는 뭐 넣으시나요? [5] JTC 2014-10-14 976
104409 dc ply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3] dc ply 2014-10-14 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