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www vs vibe

조회 수 941 추천 수 0 2014.10.15 13:17:43
보드입문8년차구요
그라운드트릭 입문할려구 합니다.
콤보위주로 배워볼까해서 데크 고르는중입니다.
제목대로 1314 이월데크구요
초보그트 입문용으로 어떤게 나을지 고민되서
여러고수님들의 소중한 의견 듣고싶어 글 남깁니다.
어떤게 나을까요?
엮인글 :

우리보

2014.10.15 13:24:53
*.233.56.33

둘다 괜찮겠네요... 8년차시면 뭐...

뒹굴러보더

2014.10.15 14:04:48
*.226.206.99

주말보더라 실력은 미천합니다ㅋ
댓글 감사합니다ㅋ

맑은송어

2014.10.15 13:43:40
*.192.188.24

음... 저는 따따따로 결정했어용 ㅋㅋ

뒹굴러보더

2014.10.15 14:06:41
*.226.206.99

바이브150 따따따151
고민입니다ㅋ
지금 152타거든요ㅋ
감사합니다ㅎ

AULDEY

2014.10.15 16:00:27
*.144.19.245

www 에 비하면 바이브는 너무 무른듯싶네요... 가지고 놀기만 하겠다 하시면... 바이브 고르시는것도...

앞쩍마왕

2014.10.18 10:31:59
*.226.206.116

사지고 노실꺼면 바이브 추천함니다 가격대비 가성비 좋습니다~

저도 바이브로 540까지 마타햇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31
104551 6월달 갓산스키장 질문있습니다 히스비 2014-10-15 947
104550 요새 판테라sc 많이들쓰시나요~ [9] 꿀꿀꿀꿀 2014-10-15 2010
104549 살로몬 xlt 14-15 신상 현금가 얼마에 팔리나요? [3] 이니 2014-10-15 1852
104548 버튼 데크 TWC PRO13/14에 어울릴 바인딩 추천부탁드려요 [2] 체리훈 2014-10-15 944
104547 바라클라바는 어디제품이 젤 예쁜가요? [12] 현조미 2014-10-15 2413
104546 보드복 세탁 문의드려요 [7] 베이스지산!! 2014-10-15 991
104545 데크 결정 조언 부탁드립니다. [4] 큰곰너구리 2014-10-15 846
104544 www / 바이브 / 에보 / 바나나 트릭용으로 추천좀!! [8] 사자이빨닦기 2014-10-15 1707
104543 데크 문의 드립니다. file [4] slang 2014-10-15 1073
104542 락카관리 어떤것들 보관하시나요? [9] alrksw 2014-10-15 973
104541 플럭스 DL or DM 골라주세요~ [12] 아비백 2014-10-15 2029
104540 왁싱질문./.. [6] 괴도안 2014-10-15 1227
104539 플랫캠버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중저가 수준의.... [8] 레시콘벨트 2014-10-15 1071
104538 부츠...라이딩용.....(?) [2] 러브엘리스 2014-10-15 960
» www vs vibe [6] 뒹굴러보더 2014-10-15 941
104536 장비 질문입니다. 오피셜vs에이전트락커vs매트릭스바이브 [3] 미얄맨 2014-10-15 1280
104535 이번에 휘닉스파크 버스시즌권은안나오는건가요?? [4] 보드초초초초보 2014-10-15 939
104534 방수스프레이 추천좀 해주세요~ [2] mangdoong2 2014-10-15 979
104533 키커에서 백플립으로 들이댈 수 있는 레벨은..?? [13] 걍돌I 2014-10-15 1220
104532 조끼나 팔분리로 나오는 자켓좀... [9] ㄱ ㅐ근우 2014-10-15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