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산 셔틀버스 예약을 왕복(주간이라던지 야간 타임)으로 밖에 못하는 건가요?


아침 일찍 갔다가 저녁 늦게 올 수 있는 경우는 없나요?


무료셔틀이라고 편하지만은 않네요ㅠ


엮인글 :

kayres

2014.10.16 22:55:18
*.227.162.28

작년같은 경우는 새벽타임 끝나고 강남노선은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내장털리임

2014.10.16 22:59:58
*.67.153.30

저녁 늦게는 강남편만 있는걸로 아닌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11
104706 학동 오비오 매장문의 [4] 일단타자 2014-10-17 1131
104705 캐피타 인도어 호러스코프 울트라피어 고민하고있습니다 [11] 캐피타 2014-10-17 2301
104704 롬 모드 락커랑 정캠 무슨차이가 나나요? 앤드 2014-10-17 813
104703 장비 질문드립니다. [5] 리이재 2014-10-16 1072
104702 1314 드래곤 APX 나이키 콜라보 고글.... file [10] . 2014-10-16 7496
104701 일본 직구 데스페라도or캐논볼 [5] 강데몬 2014-10-16 2153
104700 롬 앤썸 vs 스키티즈 져크 [11] 스고이 2014-10-16 1803
104699 베이스 기스가 잇는데 이거 심한건가요? file [11] cncfanatic 2014-10-16 3281
104698 첫 장비구입 조언 부탁드립니다. [1] 엽토 2014-10-16 986
104697 라이딩5 트릭5면 유니온중엔 [9] 호수의네시 2014-10-16 1095
104696 저렴한 톨티 찾아주세요 ㅠㅠ [6] Mr.FAker 2014-10-16 1350
104695 캐피타 울트라피아,DOA 차이가 뭔가요? [15] 꼬마늑대 2014-10-16 1809
104694 라이딩 관련 질뮨입니다 [5] 루띵삥용 2014-10-16 1059
» 지산 셔틀버스 이용이요 [2] 과제하기싫... 2014-10-16 969
104692 색깔 조합좀 봐주세요~ file [14] 허걱사람살려 2014-10-16 1701
104691 헝그리보더 동영상게시판에 유투브 FULL SCREEN 문제 [1] 보드매니아♡ 2014-10-16 835
104690 유니온차져바인딩문의 [5] 뽀딩보딩 2014-10-16 1084
104689 유니온 바인딩 질문 [6] 호수의네시 2014-10-16 949
104688 November Desire 데크 어떤가요? file [1] 무주걸베이 2014-10-16 1201
104687 슬림핏 사이즈 봐주세여.. file [18] 괴도안 2014-10-16 2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