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데크몇장 구매해 드리고,,,

잔차 견적내고 왔쑵니다,,

형광 마력에 빠져버렸습니다,,

열씸히 겨울준비 하면서, 내년 잔차 시즌도 같이 준비해야겠습니다,,

이상, 용평성우 시즌권자이며, 매년 니세코 보내주는 와이프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잔차사게 해줘요-0-

impec_record_eps_equipe_fluro.jpg



☜☞™

2014.10.17 18:43:28
*.237.234.58

견적 얼마 나오셨나요?

보드매냐★

2014.10.17 20:02:13
*.36.49.117

헐............이게 대체 얼마여;;; (자출사회원)


내짚장만하시는군요~ 대박 멋져용

치맥쪼아~ㆅ

2014.10.17 20:46:47
*.108.167.93

그냥보기에도 엄청 비싸 보이네요...

소형차 한대 값???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047
98119 고글 꼭!!!!갖구싶습닷 전세희 file [29] 전세희 2014-10-17 58 3974
98118 겨빨파 지각생인데요 [5] ★나루토★ 2014-10-17 1 702
98117 겨빨파곤지암...... [18] EpicLog7 2014-10-17   1128
98116 10여년전....겨빨파 빠뤼....... [5] 나를막만졌... 2014-10-17   757
98115 겨빨파 vs 야근 [6] rumk 2014-10-17 1 532
98114 겨빨파 ㅎㅎㅎㅎ재미나싱가염 [6] 치즈빙수 2014-10-17   658
98113 왠지 겨빨파에서.... [3] 보드가머에요 2014-10-17   629
98112 판교 사망사고 ㅎㄷㄷ [10] 딩구르르@@ 2014-10-17   938
98111 겨빨왔는데 대명 은 어딘가요? [19] 낙엽그만하... 2014-10-17   761
98110 지금 현장 분위기 어떤가요? [5] 로켓곰군 2014-10-17   675
98109 ☆★☆★ [나눔] 이벤트 진행합니다. ★☆★☆ [37] ☜☞™ 2014-10-17 16 1204
98108 어서 오세요!!! ^________^ file [14] (━.━━ㆀ)rig... 2014-10-17   1160
98107 겨빨파 출격중! [6] 굽네데크 2014-10-17   579
98106 아...1등으로 갓다가 [5] 골베엥이 2014-10-17   566
98105 겨빨파왔는데 ㄷ ㄷ file [11] 앤드 2014-10-17   1388
98104 아...회사의 유혹에 질꺼같네요..;;;;; [20] 꼬마늑대 2014-10-17   1269
» 지름신이 강림하사,, file [3] -DC- 2014-10-17   1538
98102 퇴근 1분전... [18] 낙엽그만하... 2014-10-17   558
98101 겨빨파~~ 가고 싶다... = =;; [11] poorie™♨ 2014-10-17   660
98100 겨빨파 가는데 궁둥이 아퍼요 [11] Jay_Kay 2014-10-17   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