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엔화가 좀 떨어진 상태라  멀 사와야 할지 ....

님들이라면 멀 사오실까여???

우리나라엔 없는 레어템 같은거 ...ㅋㅋ 

 

엮인글 :

사북

2014.10.20 19:04:01
*.40.116.15

일본과자??

유교수*

2014.10.20 19:08:50
*.85.19.160

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많이 먹고 올게요 ....

전 장비를 예기하는 거에요 ^^  

우리나라에선 구하기 힘든 장비 ..ㅋㅋ

야트막

2014.10.20 19:16:26
*.223.32.138

맥북프로요!

유교수*

2014.10.20 19:19:29
*.85.19.160

오 ~~~   그것은 잘 보고만 올게요 ... ㅋㅋ

그거말고 장비요 ㅠ ㅠ

초보™

2014.10.20 19:33:22
*.117.130.136

모스 마제스트?


요넥스 캐논볼 + 요넥스 바인딩 + 스텝인 부츠?


데페 타잎알


011 플랫킹?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 구하기 힘든건 플럭스 일본 한정 바인딩일겁니다.



카빙이라는게있다던데

2014.10.20 19:59:34
*.62.215.23

제 캐논볼이랑 flint부츠랑 xtr반딩좀 사다줏메여!!!

R.토마토마

2014.10.20 20:27:18
*.37.237.237

아이폰6+요 ㅋㅋㅋㅋ

whatssup

2014.10.20 20:41:56
*.35.177.180

최신 av 부탁드립니다.

iii

2014.10.20 20:45:00
*.170.97.98

인하비던트???  AV 최신 정도요 ㅋ

RΕDZONE

2014.10.21 15:57:12
*.77.224.2

유니클로 후리스 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32
104990 과연 커스텀X와 병행으로 사용할 상급올라운드용 데크는 무엇이..? [4] 전담좋아 2014-10-20 1217
104989 스티커 보드용 질문좀요 배이비샴푸 2014-10-20 689
104988 보드를 집에 한켠 벽에다가 걸고 싶은데... [14] JoelBarish 2014-10-20 1215
104987 말랑한 정캠or 캠락 뭐가있나요? [5] 양꽈당 2014-10-20 942
104986 본지퍼 클리버란 고글.. 이거 어때요? [1] 고곳싱 2014-10-20 1091
104985 지인분께서 나이트로 블랙라이트를 추천해주셨는데... [16] 아키즈 2014-10-20 1777
104984 라이딩용 바인딩 문의드립니다 ~! [4] 프로초보 2014-10-20 1075
104983 라이딩용 바인딩 질문 올려봅니다. [5] 데비루치군 2014-10-20 1160
104982 살로몬 퀀텀 나사 풀림과 관련해서 [6] 전주빡구 2014-10-20 1538
104981 더x러 팬텀 타입 써보신분 계신가요? [4] 화원주민 2014-10-20 808
104980 휘팍 2~3명 주말만 이용할 시즌방 있을까요? [2] 스크레치 2014-10-20 851
104979 여성용 데크!! [6] 개스피드 2014-10-20 998
104978 하이원 원룸임대 해보신분 질문드려요~ [3] 아키노리 2014-10-20 1166
104977 플렛지 250 플럭스m 가스페달 질문 [3] rahe 2014-10-20 956
104976 5살 남아 보드장비 질문 입니다. [12] 116kg곰보더 2014-10-20 815
104975 드디어 장비 다 구입했어요~ 손가락님 부카티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file [20] 탁행 2014-10-20 1133
104974 가성비 좋은 바라클라바좀 추천해 주세요~ [8] 초보™ 2014-10-20 1528
» 일본갑니다. 내일... ㅋㅋ 멀 사와야 할지 ... [10] 유교수* 2014-10-20 955
104972 컨택프로 바인딩 결합문제 ㅠㅠ 도와주세요 file [11] 엄마쟤좀바 2014-10-20 2056
104971 토코T8다리미직구 문의좀드릴게요~ [6] 다이슬러 2014-10-20 1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