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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월을 사서 고객을 무시를 하는건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제가 느끼기엔 개판입니다...
이월제품은 마일리지적립 사용 안되고 사은품 그런거 없어요
네 바라지도 않아요 그런거
전화해서 부츠백은 주냐고 물어보니
마일리지 사용이나 적립 기타 할인이 안되는 대신 부츠백은 같이 준다고 하더이다
오늘 물건이 회사로 도착했는데
원래 보드용품을 인터넷으로 파는 회사는 이렇게 물건을 보내주는건가요?
박스 안에 부츠박스가 아닌 부츠박스 사이드에 손잡이등에 테이프를 덕지덕지 붙여서 그걸 택배박스라고 보내고
송장은 다 찢어져가는 송장이 붙어서 왔더라구요
뭐 좋게 생각하면 어차피 부츠박스도 박스인데 그 채로 보낼수있어요
그래요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면 부츠만 신지 박스를 신는건 아니니깐요
하지만 제 입장에서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장비를 맞추는 입장이고
차후에 중고로 팔아야 할 불상사가 일어날지 몰라 박스가 필요해요
또 그럴일이 없다고 한들 정말 너무 너덜너덜하게 와서 좀 기분이 상하더라구요
허나 박스가 그런거니 그냥 칼로 최대한 깨끗이 뜯어서 신고 말자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웬걸?
박스를 개봉해서 사이즈 맞게 왔나 확인해보려고 끈을 풀어보려고 하는 찰나에
하얀끈에 대 놓고 오염이.. 그냥 정중앙에 딱 보이게 오염되있더라구요
살짝 풀어보니 그 외에 곳곳에 꺼뭇하게 오염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준다던 보드백은 없었습니다
샵에 전화를 했더니
첫번째 직원분
저희는 대게 그렇게 보내지않는다며 죄송하다고 확인을 좀 해보고 연락드린다며 친절하게 얘기해주시더라구요
허나 전화는 오지 않았습니다
다시 걸었죠
두번째 직원분
아예 내용전달이 안됐는지 전혀 모르셔서 다시 다 설명하니
"이름이뭐예여~?" 해서 이름을 말하니 "음~~~~~" 하고.. 콧노래를 흥얼 흥얼
다시 "음~~~~~~~" 이렇게 한참을 계속 반복........
이름 물어보고 뭐하시냐고 지금 기분좋으시냐고 콧노래를 왜 부르시냐고 했더니 "제가여? 아닌데~"
저런 제품을 보내놓고 기분나빠서 전화하는데 콧노래나 부르고 그냥 더이상은 할말이없더라구요
그냥 맞교환 하기로 하고 통화 종결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전화와서 사진 좀 찍어서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
사진찍으려고 부츠박스 개봉하고 보니 뭐 이상한 찢어진 박스도 같이 들어있더라구요
진짜 뭐 하다하다 오염된 부츠에, 찢어진 박스조각이 들어있고, 포장은 개판에다가, 응대하는 직원은..........................
그래도 나름 주변지인들이 얘기도하고 작지않은 샵이라고 들었는데
정말 별거 아닌 이런 무성의함에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뭐 결과론적으론 두시간 실갱이 끝에 교환받기로 했으나
그냥 다음부터는 돈 몇 푼 더 주는 한이 있어도
이런 문제가 발생했을때 저렇게 콧노래 부르면서 맞교환하면되지 배째라 이런 업체가 아닌
또 처음부터 검수 제대로하고 물건 배송시켜서 하자없는 물건 보내주는 업체에서 사고 싶네요
정말 원래 모든 샵이 이런식으로 물건배송을하는지
또 직원은 이런식의 태도를 보이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원에잇 박진용실장입니다. 일단 불편드려서 너무 너무 죄송합니다.
저희도 사진을 보고 너무 당황스러워서 연신 죄송하다는 말씀만 드렸습니다.
해당 제품은 신상품으로 제고가 있는 상품이며 전용 택배박스로 부츠박스를 포장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배송시 해당 상품박스가 젖어서 찢어졌거나 구부리지면서 상자자체가 망가지것으로 보입니다.
저희도 현재 택배사와 해당 제품을 배송한 소장님께 해당건에 대해서 강하게 항의하였습니다.
불편드려 너무 너무 죄송하며, 택배 아르바이트생의 경우에도 원에잇은 물류팀장과 함께 움직이므로
어떠한 제품도 저렇게성의없이 패킹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송장을 다시 붙인 흔적을 보시면 해당 택배사 테잎으로 수정된부분과
기존의 박스에 붙어 있던 송장의 흔적이 보입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요청하신데로 새제품으로 다시 한번 꼼꼼하게 포장해서 발송 하였으며, 기준좋게 시즌준비를 하시는건데 저희로 인해서 심려 드린점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해당 택배사에도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엄중히 항의 경고 하여 재발방지 하겠습니다.
또한 어떠한 경우에도 전화응대에 있어서 조금더 신중하게 고객님께 다가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불편한 사항 있으시면 010.9313.0180 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여기에 댓글단거 같은데 지워졌네요
저도 처음에 받았을때
무슨 재활용 한 듯한 송장과 제품박스 자체에 덕지덕지 테이핑한걸보고 기분이 나빴으나
차후에 살펴보니 상자에 붙였다가 그걸 다시 뗀 후 붙인 것 같단 느낌 받았습니다
네, 그건 택배사의 잘못이겠죠 누가봐도 설마 저렇게 성의없게 보냈겠습니다만
그럼 보내주신다는 보드백은 어디있으며 제품에 오염은 왜 된걸까요?
그 또한 택배사의 잘못이라고 볼 수 있나요?
연신 죄송하다고만 했다고 하는데..
마지막에 일반 직원분보다 높은 직급의 여자분과 통화할 때 죄송하다고 말 들은게 다인데..
또 다른 직원분이 죄송한다고 한다 했들
이런 문제로 전화한 고객한테 흥얼대며 콧노래를 부르며 얘기하는 태도가 맞는 태도인지 의문이 드네요
다시 연락주겠다는 전화는 오지도 않았구요
지금 또 응대에대한 얘기가 나오니 전화응대에 대한 글 밑부분에 살짝 수정하신거같은데
어쨌든 다른거 안바랍니다
그냥 '제대로 된'. '오염이 없는' 부츠, 부츠백만 차질없이 보내주세요.
원에잇은 깔끔하네요~~~
충분히 화날만하네요 , 물론 당시에는 박스상태나 물건오염등에 화가나더라도 제대로된 응대만 하고, 교환받앗으면 그냥 그러려니 햇을텐데 콧노래 ㅋㅋㅋㅋㅋㅋㅋ .... 팔고나면 떙인가 하는 심보처럼 느껴졋을수도 ....
올해는 이월 산 고객이 내년에는 신상세트를 지를수도잇는건데 한번이렇게 되면 다시는 그샵에 발걸음을 안하겟죠.
물론 본인의 지인들에게도 그렇게 말할테고 , 글이 올라오면 빠른대처를 하고 사과를 해도
아 저샵은 그랫엇지 ? 라는 생각이 남게된 사람들도 잇으니 .............. 많은 고객을 잃으신거같네요 ~
음....안타깝네요....저렇게 박스 만 보낼께 아니라..
저 박스위에 달력종이라도 둘러서 보내지 그랫어요...
요즘 한국에 비도 많이 오는데 말이죠...
물건에 이상이 있어서
전화했는데 콧노래와....
헝글에 올린다고 하니 올릴라면 올려봐라 눈하나 깜짝하나 이런 대응에...
올리고 일커지니깐 사과.....
그냥 처음부터 사진같은거 받아서 판단했을때
택배에서 잘못물건이 파손되어서 갔어도
판매자 책임이기 있다고 보는데.(저렇게 포장해서 보내는거 아니에요~샵에서 물건 사고 나온것도 아니고..]
그냥 미안하다 교환해드리겠다고 하면 끝날일을 굳이 저렇게 대응을 했어야 했나 싶네요...
그리고 위에 샵돌이9년차님 보드업계 뿐만 아니라 서비스업종은 다 그렇습니다
맨날 서비스 좋타가도 한번 잘못 이미지 박히면 나쁜 이미지로 추락되는게 서비스업 입니다
30년넘게 서비스업 하고있어요
원XX면
원트릭 원에잇 둘중하나 아닌가요?
제가 살땐 참 친절하고 잘해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