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177 / 75 남자사람입니다.


나이트로 템플라이트 161 무리일까요?

엮인글 :

G.T.O김쵸

2014.10.24 10:14:46
*.229.136.68

좀 긴듯 하지만 무리는 아닌거 같습니다.

라이딩 위주시라면요

베어그릴스

2014.10.24 10:22:05
*.83.140.166

라이딩 사이즈로 좋을듯 합니다만 올라운드로 사용하시기엔 좀 길수도 있어요.

whiSEN

2014.10.24 10:23:10
*.143.153.125

제 생각엔 라이딩 위주라면 적당한거 같고, 프리라면 158이나 159  가 괜츈할듯~

양팔벌리고시선은멀리

2014.10.24 10:27:36
*.234.223.132

답변 감사합니다~ 라이딩 위주로 탈거에요~ 올라운드는 마쿠로 있고요 ㅎㅎ

Griffith

2014.10.24 11:21:46
*.62.188.22

마쿠로 킄.....

길이 좋으네요 그럼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34
105326 팀투 부츠 사이즈 질문좀 드릴게요.. [10] 어이있어 2014-10-24 818
105325 하이원 장비 도난 [13] 늅늅보더 2014-10-24 1426
105324 센터링 다시한번 문의드려요 file [7] puhaha191 2014-10-24 944
105323 장비 자물쇠 한번 봐주세여 file [21] WARNING 2014-10-24 1324
105322 유니온 바인딩에 있어서 질문이 있습니다. [6] 난쿨임 2014-10-24 994
105321 보드타며 촬영할때 어떤걸로 하시나요?? [16] rorodrb 2014-10-24 1904
105320 011 플렛스핀 리미티드를 주문했는데 이상한데크가 왓어요. file [16] 이현민_982015 2014-10-24 1500
105319 셀프왁싱 시 왁스리무버... [4] 라이더이라 2014-10-24 1077
105318 13/14 라쉬드 와 팀투 질문있습니다. [7] 콩피 2014-10-24 1312
105317 신상 팀투 할인율 [4] 신바키 2014-10-24 1096
105316 데크 두 개 사용하시는데 캠버가 다르신분 계신가요?? [20] 작두라이더 2014-10-24 1259
105315 넥워머 추천좀... [12] 야미야미 2014-10-24 1140
105314 오피셜 데크 길이 및 캠버 확인 부탁드립니다 ㅠ [10] 폭풍간즤 2014-10-24 978
105313 011플랫스핀사이즈문의드립니다(재질문) [5] 초보보더더더더 2014-10-24 927
105312 보드탈때 dslr ..문의 드려요~~~ [9] ADD. 2014-10-24 939
105311 데크가 오래되면 상태를 어떻게 확인할수 있나여? [5] 일곱개의별빛 2014-10-24 1110
105310 데크 질문드려봐요~ [4] 터치미 2014-10-24 775
» 데크 사이즈 문의 드릴께요 [5] 양팔벌리고... 2014-10-24 880
105308 바인딩 사이즈 정할때 경계선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8] 냉초코 2014-10-24 818
105307 1314 아이돌덱에 트릴로지바인딩 볼트 질문 AK47 2014-10-24 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