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 14/15 시즌에는 열심히 타보려고 장비를 구매 하려고 합니다.

키 171 , 몸무게 75키로

1314 BURTON CUSTOM FLYING V BOARD - 151 버튼 커스텀 플라잉 브이 데크
13/14[BURTON/버튼] MOTO_BLACK(모토 스노우부츠 아시안핏

10/11 버튼 CUSTOM 바인딩 (est)

 

이렇게 조합해 보려고 합니다.

 

그라운드트릭을 연습할예정입니다.

 

이조합은 어떤가요????

 

플라잉 v 데크  장점과 단점 설명 해주실분 있나요??

 

추천 하시는 조합있으면  알려주세요

 
엮인글 :

앞쩍마왕

2014.10.26 00:39:46
*.95.60.77

매트릭스 바이브  + 유니온 컨텍 + 32라쉬드 조합 추천합니다`~

 

가격대비 성능 좋습니다~알아보세요

닭치고스쿼트

2014.10.26 10:06:45
*.194.174.54

흠... 에보도 좋은데 ㅋ 네버썸머 에보 + 플럭스 RK? 유니온 컨텍 정도 부츠는 라쉬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71
105451 휘팍에서 왁싱 질문드립니다. [5] 액슬매냐 2014-10-26 999
105450 스키장 베이스 바꾸려고 하는데요.. [5] 앞쩍달인 2014-10-26 1064
105449 데크문의 드립니다... [6] 하마35 2014-10-26 942
105448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11] 청주곰탱 2014-10-26 977
105447 데크 질문이요 [1] ??? 2014-10-26 815
105446 174 / 70 키로 오피셜 152 써두될까요~? [10] yangsseok 2014-10-26 1267
105445 데크와 바인딩의 결합 메뉴얼 같은거 있을까요? [3] 계란반숙 2014-10-26 819
105444 14/15 롬 타가 오프라인 얼마정도 하나요? [5] calmdown205 2014-10-26 1280
105443 짝발인가봐요 ㅠㅠ [7] YP아범 2014-10-26 924
» 이번에 장비를 처음로 장비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2] 빠른거래 2014-10-26 845
105441 나이트로 팀 셀렉트 TLS + 치프(?) = 바인딩 사이즈 질문 [4] 다크엔진 2014-10-26 1317
105440 롬 타가 바인딩 사이즈 질문 드립니다.^^ [5] calmdown205 2014-10-25 972
105439 자!! 예고 했듯이 봐주세요 file [18] YP아범 2014-10-25 2037
105438 13/14 팀투부츠 이너 벨크로(찍찍이) 질문드립니다.. [3] 구르는돼지 2014-10-25 1311
105437 데크 13/14 앤썸 부츠&바인딩 궁합질문OR추천좀 부탁드려요 [4] 하이원 레옹이 2014-10-25 881
105436 바인딩 센터링 문의드립니다. 답변부탁드려요. file [4] kangcho38 2014-10-25 1051
105435 장비 셋팅좀 도와주세요..:D [3] 박보더1 2014-10-25 896
105434 헬멧 뭐쓰시나요? [20] 으라카캉 2014-10-25 2538
105433 올라운드용 덱 추천좀 부탁드려요 [13] J.락이 2014-10-25 1421
105432 장터 용평시즌권 구입하신분? [1] 테크연 2014-10-25 1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