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최근에 지름신을 맡이하게 해달라고 글을 올렸었습니다...


그중에 부X티 님께서 맘에 쏙? 드는 고글을 알려주셨죠......


그래서??



Thank you for placing your order with Unity Snowboards!

This email is to confirm your recent order.

Date 10/23/2014 



저는 데크를 질렀습니다 ㅋㅋㅋㅋ



자.... 얼른 오거라~~~~!! 



p.s 제 예비신부를 아시는 몇몇 회원님들...... 저 오래살게? 해주세요.....탑 시크릿입니다.  장비는 결혼전에 질르라고...헝글에서 배웠거든요;;

엮인글 :

자연사랑74

2014.10.27 08:20:41
*.36.152.247

이름과 닉넴 페친에 어디 찾아봄 전번도있을건데...

희룡

2014.10.27 08:22:18
*.169.20.45

저를 더이상 보고싶지 않으신거죠? ㅠㅜ 살...려주thㅔ요;;;

자연사랑74

2014.10.27 08:24:39
*.36.152.247

어!!눈치를...결혼식장에서 난동부릴지도..아..그럼 신부한테 맞을지도..ㅡ.ㅡ

희룡

2014.10.27 08:25:11
*.169.20.45

아시자나요 그분의 성격?을...읭? ㅋㅋㅋ

자연사랑74

2014.10.27 08:26:31
*.36.152.247

그러니 현피는 피하는걸로!!

clous

2014.10.27 08:30:50
*.102.19.212

아직 기회는 남아 있으니까 "도망쳐~!" ㅡ.ㅡ

희룡

2014.10.27 08:34:18
*.169.20.45

ㅋㅋㅋㅋㅋ먼저 살아보신 선배의 충고시군요!!  그...그럴까요? 읭? ㅋㅋㅋㅋㅋㅋ

BUGATTI

2014.10.27 08:55:59
*.110.132.17

언제 도착인가요!!!! 현기증 난단말이에요!!!!!

15.jpg도착하면!!! 13.jpg




첨부

희룡

2014.10.27 08:59:28
*.169.20.45

추천
1
비추천
0

아니 이분이 ;;;; ㅎㄷㄷㄷㄷㄷ   

초보™

2014.10.27 08:56:48
*.36.144.35

결과를 알면서도 지른 그대야 말로 용자!

희룡

2014.10.27 09:00:02
*.169.20.45

예신도....미러리스 카메라를 지르시기에 ㅋㅋㅋㅋ 그럼 나도?? !!! ㅋㅋㅋ

초보™

2014.10.27 09:07:18
*.36.144.35

미러리스는 신행가서 쓴다는 명분이 있어서 되죠
보드는 ㅋㅋ

등짝 스매쉬 한방으로 끝나길 바랍니다

희룡

2014.10.27 09:20:05
*.169.20.45

데크는 내가 너를 뒤에서 커버해주기 위해(후면 충돌을 몇번당해서 트라우마 있음) 필요해서 성능좋은것으로 바꿨어...이려면 ....등짝 한대로만 끝나겠죠? ㅠ

초보™

2014.10.27 09:36:42
*.36.144.35

쿨한 반응이면 의심해보세요 ㅋㅋㅋ
백이 바뀐다던가

희룡

2014.10.27 10:03:19
*.62.202.91

쿨럭;;;예상치 못했;;;

초보™

2014.10.27 10:03:59
*.117.130.136

니가 사면 나도 산다~~~~~~ 쿨럭

Phoibos

2014.10.27 09:36:03
*.36.146.133

예비신부님도 샤넬백을 몰래 지르시는데.....
것것도 한정판인데....
ㅠㅛㅠ

희룡

2014.10.27 10:04:01
*.62.202.91

뭐 본인돈으러 산다면야 말릴 생각은 없어요....응??

밥주걱

2014.10.27 12:00:27
*.62.203.83

아직 남으셨잖아요! 끝판왕 4륜구동도
지르셔야...

희룡

2014.10.27 12:25:26
*.169.20.45

그건 어찌 제 자금력으로 해결볼 수 가 없어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951
98712 역시 혼자 타야 실력이 느나요?? file [31] 반쪽보더 2014-10-27 3 1522
» 지름에는 신고? 죠 ㅋㅋ [20] 희룡 2014-10-27 1 781
98710 주말동안 이사를 했네요~ file [14] 간지주세요 2014-10-27   824
98709 춥다!!(출석부) [142] 자연사랑74 2014-10-27   784
98708 하앍하앍 키커가 뛰고 싶어요 [6] 슈비루밥 2014-10-27   807
98707 아.경인지역 사시는분들 한번 봐주세요 [53] 부천준준 2014-10-26 2 1430
98706 데크뜯기전 +@ file [23] BUYBYE 2014-10-26 1 2363
98705 드라마 보고 간만에 설레는;; file [19] 욱Ol 2014-10-26   1225
98704 지름신 드신 분들 덕에...... file [32] 디아 2014-10-26   1679
98703 아........아버지............ㅠㅠ [21] 부천준준 2014-10-26   1104
98702 약속대로 사진 올립니다 file [35] 자드래곤 2014-10-26 5 2186
98701 여기가 어디일까요?? file [20] 뚫쀏 2014-10-26   1434
98700 디아님의 고무줄 레벨 (섭호터에게 묻습니다.) [16] 크리드 2014-10-26   978
98699 심훈 필름 상영회!! [26] 들고양이13 2014-10-26   1467
98698 밤낮바꾸기......... [4] 생긴거하곤 2014-10-26   715
98697 초보자가 장비를 구입했어요 [17] 뚠뚠콩루루 2014-10-26   1019
98696 오오... 원하던 미드가 또 나왔어요!!! file [38] 디아 2014-10-26   2844
98695 장비 질렀어요 file [13] 두삼이 2014-10-26 1 1334
98694 웅플이나 가서 주말 마무리나 해야겠네요. [6] KINGCO 2014-10-26   674
98693 겨울..~너란아이~참! [13] 트릭이랑싸움♥ 2014-10-26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