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 시즌방 문의

조회 수 837 추천 수 0 2014.10.30 10:41:01

하이원에 2인이 쓸만한

저렴한 시즌방 구할곳이 있을까여?

2달정도만 쓸거라서 달방개념도 괜찬을꺼

같아요

엮인글 :

아키노리

2014.10.30 12:04:31
*.62.203.35

진짜 원룸구하기 힘들더군요..

사북쪽에 하나 구하긴했는데 자차 없어서 셔틀타고 한 20분은 걸어야되는거리에 겨우 하나 구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21
105906 바인딩+데크 체결용 드라이버~~~ file [15] 꼬마늑대 2014-10-30 2475
105905 본지퍼 피쉬볼 렌즈 [2] 보딩욜이 2014-10-30 1682
105904 일렉트릭 EG3 고글 어떤점이 달라진건가요? [14] 아찔해요 2014-10-30 3452
105903 용평 시즌권 관련 [7] 빽뚜리 2014-10-30 918
105902 남들 다하는 바인딩 추천 저도좀 .... ㅋㅋ 머리아파요 [26] J.락이 2014-10-30 1238
105901 첫 휘팍가는 법은? [4] DarkPupil 2014-10-30 828
105900 편광렌즈 야간착용가능한가요?? [9] 보딩욜이 2014-10-30 1144
105899 렌탈핏은 어떤핏인가요 [31] 아임스틸헝그리 2014-10-30 1128
» 하이원 시즌방 문의 [1] QooQ 2014-10-30 837
105897 데크 길이 맞추려면!? [13] 보딩보딘 2014-10-30 813
105896 웰팍 라커... [4] 헝그리보더v 2014-10-30 640
105895 하이원 패밀리시즌락커 크기 문의드립니다. [3] 초보파이 2014-10-30 819
105894 여성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ㅠ [7] 차박사 2014-10-30 1078
105893 고글추천부탁드립니다. 가성비+스타일ㅎㅎ [10] vioet 2014-10-30 1602
105892 셀텍 장갑 껴보신분. [8] 손이 시려. 2014-10-30 1069
105891 블랙칸트 사용해 보신분~? file [1] 올리브짜파게티 2014-10-30 1214
105890 일본어&한자고수를 찾습니다 file [10] 공단대장 2014-10-30 970
105889 락카 구매 11번가 크롬도 되나요? [1] 쫀쫀해요빠밤 2014-10-30 814
105888 pnb1과 블레이드 엣지각이 90도인가여?? [3] 구르는꿀떡곰 2014-10-30 849
105887 고글대신 선그라스?? ㅎㅎ [18] vioet 2014-10-30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