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중고로 사려는데 데크는 마음에 드는데 바인딩이 처음보는거라...

보드 탄지 얼마안된 초보라서 라이딩 100 트릭 0으로

일단 안정적인 라이딩이 목표인데요

중고로 올라온 것중에

나이트로 t2와 플러스 슈퍼타이탄이라는 바인딩이라는데

T2는 전에 라이딩 좋다고 들었던 기억이있는데

위 장비들 라이딩에 괜찮나요?
엮인글 :

족구왕드록바

2014.10.31 13:13:45
*.217.19.74

네 슈타 좋은 바인딩입니다


라이딩에 딱 좋습니다

차칸자식

2014.10.31 13:14:40
*.36.149.112

감사합니다

Griffith

2014.10.31 14:11:50
*.72.190.41

나이트로에 T2

플럭스 타이탄

예전에 아주 라이딩에 좋다는 하드한 데크와 바인딩입니다.

T2가 아마 0809까지가 마지막으로 알고있습니다.

연식이 좀 오래되서 걱정되지만 상태만 괜찮다면야... 가격도 고려해서 구매하셔요 ㅎ

에어울프

2014.10.31 14:59:15
*.180.115.33

2개 모두.....좋은거에요


잘 선택하셨습니다


T2는 올라운드 데크고 


플럭스 타이탄은 잘 잡아주어서 라이딩에 조금더 좋아요

차칸자식

2014.10.31 15:44:35
*.36.132.201

오홍 다들 평가가 되게 좋으시네요 정확한 연식은 알 수 없고 사진은 받았는데 전 잘 볼줄 몰라서 ㅜㅜ 가격은 데크 바인딩 30인데 괜찮나요?

차만멋진오빠

2014.10.31 16:42:26
*.90.66.99

저라면 그가격에 안삽니다

언제적 껀데 30이라니 ㅎㄷㄷ

차칸자식

2014.10.31 17:42:37
*.36.159.7

흠.. 비싼편이었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38
106071 슈퍼 타이탄 사이즈 질문이요 [2] 차칸자식 2014-10-31 787
106070 말라뮤트...아...싸이즈실팬가요...? [14] 미노키오 2014-10-31 1510
106069 올라운드 데크 추천점해주세요. 154이상 [4] 악마쭈니 2014-10-31 1365
106068 휘팍 콘도 이용해보신분들...... [7] 궁금 2014-10-31 813
106067 휘팍은 아직까지 소식 없네요 ㅠㅡ [2] 꽃보다스노보드 2014-10-31 843
106066 부츠 좀 봐주세요ㅠㅠ [6] 대스님 2014-10-31 1176
106065 부츠랑 바인딩 셋팅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ile [16] 아임스틸헝그리 2014-10-31 1256
106064 영상촬영 의뢰 비용~ [3] 진정한백수다 2014-10-31 1224
106063 키 175에 69kg면 데크 길이 어느정도가 적당한가요?? [39] 앞쩍달인 2014-10-31 1676
106062 베이스 평탄화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7] 호9 2014-10-31 1419
106061 일본라쿠텐직구문의입니다 [2] 로Dl오 2014-10-31 1596
106060 부츠바인딩결합 사이즈 및 센터링 부탁드립니다~ file [12] 멍뭉아눈온당 2014-10-31 1723
106059 강촌엘리시안 서울 셔틀 노선좀요 ㅠㅠ [1] ㄴ선 2014-10-31 1533
106058 이번주에 학동가는데 질문이요!! [1] 소탱 2014-10-31 814
106057 하이원 버스 관련 질문 [6] cvpr 2014-10-31 977
106056 롬 타가 1314 워런티 카드가 없나요? [8] overjoyed 2014-10-31 998
106055 장비질문좀할게요~~ [6] ㅂㅈㄷㅂㅈㄷ 2014-10-31 640
106054 자차 보더님들~~ file [35] hello072 2014-10-31 2257
106053 데크바인딩부츠 세팅해봤어요!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file [18] 빡뀨 2014-10-31 960
» 장비 성향좀 봐주세요 [7] 차칸자식 2014-10-31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