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매장 보고 눈이 훠둥그레~
초보는 그저 하악 거립니다!
눈 호강하고 가격도 좀 보고 차병원 건너편도 가보고
홍대도 가려구요
점심들 드셨나요~
엮인글 :

꽃서비

2014.11.01 11:51:38
*.62.203.52

전 시즌권받으러 갑니다ㅎ제발 시즌권만 받고 와야할텐데....

사이군

2014.11.01 11:58:12
*.7.52.71

그럴수업슴다

YP아범

2014.11.01 12:14:02
*.163.226.204

자 이제 주머니와 지갑에 영수증을 가득히 넣으실 시간입니다. 

사이군

2014.11.01 12:34:25
*.7.52.71

네 그럴꺼 같아서 쏜살같이 나왔습니다
^^v

AULDEY

2014.11.01 12:28:09
*.144.19.245

보코 조심하세요 ㅎㅎ 초보들한테는 하이에나샵 ㅋㅋㅋ

사이군

2014.11.01 12:34:37
*.7.52.71

무시무시무시무시

HANKOOK

2014.12.06 14:32:32
*.125.83.93

사기꾼들이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692
99332 이제곧 삼성역 도착하는데... [21] 꽃서비 2014-11-01   821
99331 지름신..... 장비 개봉기./.. file [18] k0NG 2014-11-01   1431
99330 홍대 로닌 현재 상황입니다 file [43] 사이군 2014-11-01   4365
99329 웰팍 흥벙후기 [3] Solopain 2014-11-01   681
» 보드코리아 구경왔습니다!! [7] 사이군 2014-11-01   1414
99327 하이원 시즌 라커 같이 쓰실분~~ [2] 탁쌤 2014-11-01   648
99326 웰팍 시즌권 수령하구 왔네요~ [13] 타쿠 2014-11-01   698
99325 흐윽 힘들어요 file [5] YP아범 2014-11-01   1069
99324 올시즌 후드티로 입을라고 합니다.. 어떨까요?? file [16] 화이트라이딩 2014-11-01   1662
99323 ★왔thㅓ요! 벙개후기왔thㅓ요★ (웰팍벙개편) [62] 도레미파♪ 2014-11-01 3 1515
99322 식사 하십시요~~~ file [29] *맹군* 2014-11-01   892
99321 준비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4] 나이스서퍼 2014-11-01   580
99320 웰팍 시즌권 수령하러 갑시다~ [8] 안산고담도시 2014-11-01   541
99319 오늘도역시나 출근이죠~출출할땐출석부 [20] 부천준준 2014-11-01   483
99318 이번 시즌 허리 휘겠네요... [8] "블랙... 2014-11-01   788
99317 신나는 후기글들을 보니... [10] 차칸자식 2014-11-01   538
99316 한....7년만에 보네요........;; file [36] BUGATTI 2014-11-01   1593
99315 14/15 시즌 지름 마감.... file [26] 뒹굴이백곰 2014-11-01   1382
99314 비오네요..ㅠ [15] 알펜도리 2014-11-01   516
99313 출근했네여~~ [16] 까가롯뜨~ 2014-11-01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