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 오픈떈 장비렌탈, 리프트 공짜던데


지금 공짜에요?? ㅇㅅㅇ?



엮인글 :

꽐라보딩

2014.11.04 10:52:41
*.62.213.49

립트공짜 장비는 공짜 아닐겁니다

hello072

2014.11.04 11:18:45
*.36.131.114

욕심쟁이ㅋ

power21hyun

2014.11.04 12:26:33
*.62.169.119

절대 그건...아니죠ㅋㅋ

장비고 공짜

2014.11.04 12:45:31
*.223.18.184

오늘 공짭니다 ~~~!!
지금 렌탈로 타고있어요~~

헐레벌떡

2014.11.04 12:54:53
*.224.60.193

오호```````렌탈도   공짜????????

그런일이없었던거같은데    할인은있었지만........

아마  감자캐다   본인덱상하면  맘상할까봐  배려차원인듯하네요  


이런땅에서 내 데크는 아까워

2014.11.04 14:20:18
*.255.160.75

타다왔는데..지독히 안나갑니다...
라쳇도 끊어져서 낙엽으로 내려와서 반납하고 집에갈 준비하네요;;;
딴분들은 다 자기 데크로 타시네요..
혼자 렌탈이라 뻘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14
106446 일본 스키장 문의 [15] 권군이 2014-11-04 2437
106445 데크 사이즈 추천부탁드립니다. [3] 카르페디엠7 2014-11-04 792
106444 장비 세팅 질문드려요~ [12] 랄랄롸 2014-11-04 792
106443 왁싱할때 데크 고정 어떻게 하세요? [13] 혁수ㅋ 2014-11-04 1216
» 용평 리프트랑 장비대여 공짠가요?? [6] 낙엽쟁이^^ 2014-11-04 1221
106441 장터 공동구매의 볼컴 바라클라바 사신분~ [3] 박보더_898807 2014-11-04 1247
106440 부츠 질문드려봅니다 [3] 보더달마 2014-11-04 807
106439 하이원시즌권과 함께온 동의서류들..보관하거나.. [10] 꼬마늑대 2014-11-04 1309
106438 초보 보드복 질문이요~ [14] 궁금한초보 2014-11-04 1174
106437 바인딩 전향각셋팅 질문드립니다 [17] poiuyll 2014-11-04 2788
106436 바인딩 볼트 구할만한 곳 있을까요?? [17] 쉐킷paUL 2014-11-04 1826
106435 이번시즌부터 프리스타일로 타려고하는데요.. [5] 구피레전드 2014-11-04 840
106434 시승이나 이런건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3] 생생야끼우동 2014-11-04 811
106433 남자보더 팬츠 슬림핏? 레귤러핏? 어느쪽이 이쁜가요?ㅎ [12] vioet 2014-11-04 2989
106432 데크길이 질문입니다. [5] hooo' 2014-11-04 1522
106431 바인딩 센터링 문의합니다.. file [15] excalibur 2014-11-04 1761
106430 시즌 첫 오픈의 메리트가 매출에... [12] Justin_P 2014-11-04 1468
106429 오가사카 FC 에 퀀텀 어떤가요??? [2] 침묵~~ 2014-11-04 1046
106428 정녕 컨택프로 검빨 구할곳 없는건가요? ㅠ [7] 혁수ㅋ 2014-11-04 1673
106427 그레이 데스페라도 헤머요~ [1] 콧꾸뇽이벌... 2014-11-04 1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