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5/75kg 입니다.

 

데크 길이 153 or 156 어느게 좋을까요?

 

라이딩 80 트릭 20 정도구요

엮인글 :

실버무

2014.11.06 13:31:53
*.234.76.254

트릭비중이 높지않으시니... 저라면 156

BUGATTI

2014.11.06 13:34:18
*.110.132.17

저도 156추천하고싶어요 

k0NG

2014.11.06 13:47:00
*.62.204.76

라이딩 비중이 80이시면 56이용

으샤맨

2014.11.06 13:47:41
*.248.186.68

아항 파크도 요번에 입문하고 이데크로 쭉 가려는데 156으로 가도 되까요?

베어그릴스

2014.11.06 14:27:33
*.83.140.166

저랑 키는 비슷하나 무게는 제가 10 더 나가는군요 전 156입니다. 

즈타

2014.11.06 19:34:43
*.41.60.27

56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48
106706 왁싱질문 합니다 [2] 정지영_984071 2014-11-06 815
106705 에보 데크길이질문이요 초보입니다ㅜ [4] 내낭 2014-11-06 895
106704 스미스 헬멧 사이즈 질문 [4] 사북 2014-11-06 3274
106703 보드복 결정장애 ㅠㅠㅠㅠ 도와주세요 file [41] 원치니 2014-11-06 1415
106702 지산 락커 소형도 광클이 필요한가요. [3] yowoo 2014-11-06 960
106701 보드 입문자입니다.데크길이도와주세요ㅜ [3] kyk5439 2014-11-06 955
106700 아.. 대두용 헬멧은 정녕 없는 것인가요..? [13] 날아라날틀 2014-11-06 2407
106699 손목보호대 / 엉덩이보호대 질문요~ [3] Rimaaa 2014-11-06 1072
106698 셀프오븐열성형하신분만 보세요 [1] 로Dl오 2014-11-06 1062
106697 장비에 무뇌합니다.. 데크를 하나 사려하는데.. 도통모르겠어서 도움좀... [6] 헝구 2014-11-06 820
» 데크 사이즈 문의 [6] 으샤맨 2014-11-06 824
106695 여자친구 보호대 추천좀요..모핀,텀본,엑시트 중 추천좀요~ [20] 하이도짱 2014-11-06 2037
106694 본지퍼 피쉬볼 블랙크롬 렌즈 야간이나 흐린날 어떨까요? [5] 고독방랑보더 2014-11-06 972
106693 볼컴 장갑(Bistro Mitt Glove)써보신 분? 야미야미 2014-11-06 807
106692 이번에 캐피타 DOA 구매할 예정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15] Bizzy 2014-11-06 1268
106691 Deeluxe backcountry 용 부츠 라인 어디에 있나요.. [5] guycool 2014-11-06 811
106690 보딩을 위한 운동 [21] 키키리 2014-11-06 1283
106689 오프라인 매장 현금 할인율 질문드립니다. [6] 체험삶의현질 2014-11-06 1016
106688 금지된IP ???? file [5] hello072 2014-11-06 1016
106687 플럭스tt 사이즈 질문 [2] 빅히트 2014-11-06 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