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죄송합니다 ㅜㅜ 지금 미용실에 앉아서 파마중이라 답이 느려요 죄송합니당 ㅜㅜ
아무래도 모르는사람한태 돈보내고 불안해 하실거 생각하니
저도 불안하네요, 보험은 7시까지 신청받겟습니다...
엮인글 :

8년째낙엽중

2014.11.06 16:44:55
*.241.147.40

아나도하까...

콴.

2014.11.06 17:11:13
*.181.68.182

실손보험 없으시면 하는게 좋습니다. 비용도 싸고.. 5명 묶어야하는거니.. 이런때 하는게 오히려 편합니다.

골뱅이님 도망가시면 제가 잡아드릴께요. 집도 알구요 전번도 알구요. 이름도 알아요. ㅎㅎㅎ;; 

골베엥이

2014.11.06 17:30:40
*.7.54.31

으앜 ㅋㅋㅋ

Phoibos

2014.11.06 16:45:00
*.101.37.84

빠~마~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72
99859 아 먹고싶엉~~ [10] YP아범 2014-11-06   662
99858 우리 회사가 의외로 보더가 정말 많았네요.. [28] pepepo 2014-11-06   1626
» 파마중이라.... 답이 늦어요 ㅜㅜ [4] 골베엥이 2014-11-06   784
99856 프로야구 ㄹ 구단 사태를 보고 있으면... [9] 시즌방장 2014-11-06   782
99855 Delete secret [61] GoodBye™ 2014-11-06   1201
99854 우왕 네임콘이네요!! [21] 해일로 2014-11-06   686
99853 11/15일 웰팍 콘도 잡아놨는데.. [13] 딩구르르@@ 2014-11-06   910
99852 내일부터 다음주는 휴가입니다. [13] 이펭귄 2014-11-06 1 670
99851 뜬금없이 또 고민 [20] YP아범 2014-11-06   625
99850 버뮤다는 없었던걸로!!! [14] 부천준준 2014-11-06   744
99849 온다 온다온다 file [33] 초보™ 2014-11-06   1354
99848 용평시즌권 발급안내 나왔네요.. [2] 쌩짜보더1년차 2014-11-06   795
99847 아래 일본현지샵 사기의심됩니다. [17] 보린 2014-11-06 4 1916
99846 아래 규정위반글이 바인딩 글인가요? [8] 앗뜨거고구마 2014-11-06   616
99845 행복한 고민중 입니다..^^;; file [20] 헬미♥ 2014-11-06 1 1554
99844 나눔 이벤트 초치기 갑니다. [82] 크리드 2014-11-06 15 989
99843 스크리퍼 갑은 이겁니다. file [25] AZZURRA 2014-11-06 2 1756
99842 친구한테 나쁜짓 한거 같아요. [47] 오드뚜왈렛 2014-11-06   1428
99841 돈빠져나가는건 순식간이군요 [18] 금별★ 2014-11-06   837
99840 보험드시는분들 필독해주세요 !! [15] 골베엥이 2014-11-06 1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