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경인벙 잘 하셨나요

조회 수 506 추천 수 0 2014.11.08 08:18:15

인천 거주자 입니다.

주말 근무가 없어지면 급참석이라도 하려 근무취소되길 간절히 바랐는데

오늘 아침 6시30분에 어김없이 회사나와서 일하고 있네요

시즌에 주말근무 절대 나가지 않으려 나머지 3계절을 주7일 근무로 사는 1인입니다...

운영하는 농구팀도 회사 나왔다가 비밀리에 외출해서 운동하고 다시 온다는...

칼 주5일 근무자님들 부러워요...

엮인글 :

꽃서비

2014.11.08 08:18:59
*.220.235.234

저도 오늘출근때문에 1차에서끝났는데 5차까지 어머어마 했었나본데요ㅎㅎ

hello072

2014.11.08 09:10:20
*.36.150.55

머리가.. 아파요ㅠㅠ

찰스-_-

2014.11.08 09:11:12
*.244.212.21

토닥토닥 ㅜㅠ;

칼퇴하시길 바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560
100054 대관령 조황정보 [16] 알펜도리 2014-11-08   1261
100053 어제 잘때 안경을 끼고잔거같은데.... [28] Solopain 2014-11-08   976
100052 원샷 투입~~ [11] YP아범 2014-11-08   567
100051 오가사카 예약하신분들~~ [8] MC 석 2014-11-08   1027
100050 이런~ 보드장 셔틀이..... [32] 파운딩머신 2014-11-08   1271
100049 잘 부탁드립니다. [13] Zealot//LIM 2014-11-08   450
100048 어...어...그거 당신꺼야.... file [38] BUGATTI 2014-11-08 1 2111
100047 휘팍이나용평. . 개장. . . [5] 미친오징어턴 2014-11-08   2841
100046 내일 웅플 가시는 너구리님 ㅎㅎ 부천너구리 2014-11-08   565
100045 경인/인천(부천)지역 단톡 함 만들어봐요 [8] 부천너구리 2014-11-08   889
100044 어제 경인벙개 참석하고 오늘출근하신분들.. [35] hello072 2014-11-08   641
100043 결국 학동을 가야만하는 현실...ㅠ.ㅠ [14] 리틀 피플 2014-11-08   980
100042 애..액션캠이 재고가 없대요 ㅠㅠ [7] 청주곰탱 2014-11-08   864
100041 음.....................................................세일..... [18] BUGATTI 2014-11-08   839
100040 볼링 치는데 클럽분이 "할려고 하면 잘할거 같은데" 라고 이야기 ... [11] 고메 2014-11-08   1022
100039 왁싱끝 file [16] 레브가스  2014-11-08   1444
» 경인벙 잘 하셨나요 [3] AK47 2014-11-08   506
100037 경인벙개 1차 후기 file [23] 꽃서비 2014-11-08   1067
100036 스키장 가는 꿈꿨어요 ㅠ [8] 들고양이13 2014-11-08   638
100035 경인벙 간단후기 file [65] sweetyj 2014-11-08 1 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