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구입전 문의좀드려요..
나이트로 t1.하구 t1.5 하고 무슨차이죠??
엮인글 :

BUGATTI

2014.11.09 13:33:51
*.110.132.17

t1은 제로캠버이구요


t1.5는 정캠버 입니다 ^^

막걸리나♡

2014.11.09 16:07:50
*.36.186.113

데크 스펙상으로는 거의 비슷할겁니다...

플랫과 정캠의 차이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12
107011 하이백과 데크 사이드컷이 수평이 되어야 하나요? [9] Bacchants♡ 2014-11-09 1261
107010 엘리시안 강촌 왁싱 문의입니다 [2] 무서운신인 2014-11-09 979
107009 라이딩 말고 그냥 관광하러 가기 좋은 스키장은 어딜까요? [14] 청춘불꽃 2014-11-09 1159
107008 고글.. 어떤게 가성비 좋을까요 [14] 진이곰 2014-11-09 1250
107007 시즌권케이스 한번더 질문드려요 ! [6] Hwan* 2014-11-09 1072
107006 가죽장갑을.샀는데 [8] NovtoMar 2014-11-09 1097
107005 데크 보관 잘못했는데 뭘 체크해야될까요?! [5] Delos 2014-11-09 806
» 나이트로데크.문의좀드려요 [2] dnine1 2014-11-09 843
107003 하이원 시즌권 3차가 있나요? [1] 중얼 2014-11-09 811
107002 샾세일정보의 이벤트 당첨은... [11] 어릿삐애로 2014-11-09 836
107001 웰팍 숙박문의 합니다. 러브엘리스 2014-11-09 763
107000 양지 숙박권 문의요 김꼬냥 2014-11-09 595
106999 라이딩전용 데크 새제품 지금사면 얼마할까요~? [5] yangsseok 2014-11-09 1063
106998 왁싱할때요.... 바인딩 꼭 떼고 해야하나요? [9] 푸힝힝힝 2014-11-09 947
106997 플럭스 바인딩 년식과 모델명 궁금합니다(사진첨부) file [4] Shalom 2014-11-09 894
106996 안경용고글(오버사이즈) 추천바랍니다 [8] 골방신기 2014-11-09 963
106995 보드복 팬츠 입는법좀 가르쳐주세요 [7] 권군이 2014-11-09 957
106994 자켓 투표 부탁드려요ㅋㅋ [29] GBGBG 2014-11-09 966
106993 학동샵 롬타가 & 플럭스SF 이월 상품 있을까요? [3] 쉐도우카빙 2014-11-09 996
106992 거의 주간만 타는데요 고글문의 / 이너장갑 질문좀... file [2] 혁수ㅋ 2014-11-09 1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