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포우 고어텍스 가죽장갑을 샀는데

택배가왔는데 방수 왁스크림이 같이 왔네요

일회용샴푸같이 팩에들어있네요

이건 어떻게쓰는건가요?

새상품에 그냥 바르면되나요?

조금씩바르는건지 한번에 다 바르면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파네라이000

2014.11.09 13:43:01
*.70.59.208

장갑끼고 한번에 주욱 짜서 골고루 손비비고 바르고 그늘에 말리면 끝

NovtoMar

2014.11.09 13:50:29
*.222.64.219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가죽장갑은 기본방수가 없는건가요?

그럼 주기적으로 왁스를 사서 발라줘야하는건가요?

큰곰너구리

2014.11.09 13:48:34
*.223.139.20

출격하시기 하루전에 윗분이 말씀하신것처럼 해주고 출격하시면 되요

NovtoMar

2014.11.09 13:50:52
*.222.64.219

답변 감사합니다.

일단 해놔야겠네요 ㅎ

큰곰너구리

2014.11.09 14:11:12
*.223.139.20

가죽장갑 관리용 기름이 있어서 사용해주면 좀더 오래쓸수있어요.

NovtoMar

2014.11.09 14:18:05
*.222.64.220

감사합니다.

가죽장갑 관리 기름 하나 사놔야겠네요

트윅스

2014.11.09 14:14:08
*.75.13.57

가죽장갑은 관리 안하시면 오래 못쓰세요... 조금 젖으면 물두 뚝뚝 떨어지고 젖어요

한번 출격하실때마다 그런 관리 조금씩 해주셔야되요....ㅜ


NovtoMar

2014.11.09 14:17:47
*.222.64.220

답변 감사합니다.~ 하나 따로 사놔야겠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05
107025 토코 t8다리미 직구사이트 좌표고유좀해주실분.. secret [19] k0NG 2014-11-09 1030
107024 왁스에 대해 정리된 곳이 혹 있을까요? [1] 냐옹아어흥해봐 2014-11-09 811
107023 172/72 허벅튼실 바지 어떻게가나요?? [3] 쥐려니 2014-11-09 1221
107022 the-house 라는 사이트에서 직구 했는데 이게 잘 된건가요? file [2] 보드입문하자 2014-11-09 1074
107021 여성용 부츠 질문입니다. [5] 대코 2014-11-09 1063
107020 케피타 나스 or 에이젼트 or 롬 엔썸 or 패스트플랜 중 선택부탁드려요 [4] YYY 2014-11-09 1318
107019 바인딩 결합 센터링 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ile [12] seangarrett 2014-11-09 1007
107018 이자켓어떤가요? file [10] 야룰루 2014-11-09 1398
107017 용인 죽전에 있는 분들은 보드장 어디로 가시나요?? [7] 카즈79 2014-11-09 1146
107016 이자켓 어디껀지좀봐주세요 file [6] 야룰루 2014-11-09 1041
107015 170/80 보드복 사이즈 [4] 뱃살재이 2014-11-09 1025
107014 새데크 베이스가 울렁울렁 [8] 큐이이 2014-11-09 2145
107013 바인딩 부츠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8] 2014-11-09 1311
107012 왁싱튜닝셋트 가격이..? [11] 차칸자식 2014-11-09 1126
107011 하이백과 데크 사이드컷이 수평이 되어야 하나요? [9] Bacchants♡ 2014-11-09 1261
107010 엘리시안 강촌 왁싱 문의입니다 [2] 무서운신인 2014-11-09 978
107009 라이딩 말고 그냥 관광하러 가기 좋은 스키장은 어딜까요? [14] 청춘불꽃 2014-11-09 1159
107008 고글.. 어떤게 가성비 좋을까요 [14] 진이곰 2014-11-09 1249
107007 시즌권케이스 한번더 질문드려요 ! [6] Hwan* 2014-11-09 1072
» 가죽장갑을.샀는데 [8] NovtoMar 2014-11-09 1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