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부츠 모두 하드한편이고


바인딩이 소프트하다면 라이딩만 할경우에 많이 지장이 있나요??


바인딩 구입할려고 하는데 하드한건  가격대가 좀 부담되서요^^;;

엮인글 :

트윅스

2014.11.09 20:27:54
*.75.13.57

그냥 올라운드 사셔도 사실 크게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RK같이 엄청 소프트한 바인딩이 아니라면요...


라이츄

2014.11.09 20:28:11
*.32.33.11

지장이생깁니다..반응성이 늦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RK만쓰고 라이딩할때는 몰랐는데 DM쓰고 라이딩할때도 몰랐습니다..

근데 다시 RK로 라이딩할려고하니까 라이딩 느낌이 이상했습니다.....

보드는글로

2014.11.09 21:08:17
*.226.207.80

너무 고가의 바인딩만 보신거 아닐까요?? 라이딩용이라고 꼭 비싼거는 아닌데..

12번너구리

2014.11.09 21:43:44
*.102.228.162

드레이크 리로드 또는 킹 라이딩으로 괜찮습니다 가격도 착하구요.

2008년12월

2014.11.09 21:44:29
*.45.145.250

문제없습니다

민서파파

2014.11.10 02:05:18
*.209.42.24

라이딩용 이월로 하시거나. 중고중에 새것같이 깨끗한 거 하나 구입하시면 되죠 머...

 

신상만 아니라면 라이딩용 제품도 싼거 많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41
107045 L1 썬더팬츠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10] 이건뭥미 2014-11-09 1174
107044 진공 마쿠로 사이즈 문의요^ [8] 슈퍼100 2014-11-09 850
» 바인딩 관련 질문입니다 [6] DGR 2014-11-09 809
107042 장비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 [5] 테리우스 2014-11-09 809
107041 보드복좀 봐주세요 ㅜㅜ;;;윽 file [57] 트윅스 2014-11-09 2088
107040 데크 길이 질문드립니다. [12] espoirt 2014-11-09 966
107039 하이원 시즌 락커 등록 문의 [2] 하이원 2014-11-09 804
107038 버튼 다이오드냐 RIDE 엘헤페냐... [10] 누렁e 2014-11-09 1508
107037 한 시즌 타고 데크 관리를 안해줬는데요 [6] whiSEN 2014-11-09 1051
107036 안녕하세요 이번에 알파인입문하려고 해서 질문드립니다. [3] 단테ㅋ 2014-11-09 967
107035 왁스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15] Justin_P 2014-11-09 1169
107034 부츠 추천좀해주세요.. [7] 려원아 2014-11-09 787
107033 왁싱 이정도면 잘 된건가요? file [9] 보드윅 2014-11-09 1520
107032 흠... 스키티즈는 웹사이트가 없는건가요?> secret [6] k0NG 2014-11-09 501
107031 플럭스 sf 14/15 바인딩 개스패달 빼는법? [6] 김몽구 2014-11-09 1049
107030 나이키 바라클라바 블랙 파는데 알 수 있을까요?? [8] 에디베더 2014-11-09 1314
107029 니세코 스키장 가려고 합니다 [2] 므흣쌩 2014-11-09 877
107028 핫왁싱시 왁스 사용량 질문 [3] 오마르군 2014-11-09 906
107027 캐피타 나스 현금 -30% 해주는데 있나요? [6] 단팥의앙금술사 2014-11-09 1144
107026 라이딩용 정캠버 데크 추천 받아요 [12] 페트릭래프터 2014-11-09 1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