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작년에는 10일에 갑자기 제설기 돌리기 시작.


휘팍, 용평이 달리기 시작하는데 갑자기 하이원 참전! 여기에 대명도 움직이고!


그래서 춘추전국시대가 오냐~ 했는데 결국 휘팍이었나요?


11일 날 열리고 곧바로 정기셔틀 타고 갔던 기억이 나네요.

엮인글 :

hello072

2014.11.09 22:06:42
*.175.101.35

우와.. 하루만에 개장... 대단ㅋ

생긴거하곤

2014.11.09 22:09:14
*.64.188.168

전 18일날 웰팍간게 기억나네요.. 설질정말 좋았는데 말이죠....브라보 무한뺑뺑~!!

부천준준

2014.11.09 22:11:55
*.226.200.211

전 사실... 아무데나열어도 상관없어요..ㅜㅜ 그저 3째주부터 갈수가있으니ㅜㅜ

Dark.H

2014.11.09 22:47:22
*.6.26.73

맞아요. 하루만에....잘 기억하고 있죠. 개장 전날 몽블랑에서 시즌놀이 하다 서울 올라왔으니...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666
100150 휘팍현지에 나와있는 웰팍특파원! file [24] (━.━━ㆀ)rig... 2014-11-09 3 1809
100149 신상 데크를 생각하시는분들께... [16] 12번너구리 2014-11-09   1334
» 작년하고 딱 하루 차이 나네요. [4] KINGCO 2014-11-09   813
100147 곳곳의 제설기가동 소식에 [15] hello072 2014-11-09   868
100146 하이원 제설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까만아저씨 2014-11-09   1279
100145 서른 넘어서 보드배운게 뼈져리게 후회되요 [24] 꽃보다스노보드 2014-11-09 1 1519
100144 용평&휘팍 누가 이길까욤??? [24] 콧물을훔치며 ™ 2014-11-09   1247
100143 용평 웹캠보고 있으니... [5] 허건 2014-11-09   939
100142 남자 둘이 커피 마시고 인증 file [51] 뒹굴이백곰 2014-11-09 1 1582
100141 휘팍! 지금 제설 시작한듯 함니다 file [12] 꽃보다스노보드 2014-11-09   1463
100140 제가 보드 타는 이유! [20] 의정부가이 2014-11-09   1213
100139 시작했습니다!! [12] 개지 2014-11-09   674
100138 다들 장비 자랑하시는데 전 장비가 안 오네요.... [7] KINGCO 2014-11-09   806
100137 드디어 첫장비 시즌준비 완료 file [12] seangarrett 2014-11-09   1167
100136 바라클라바 이번에 처음써봤는데요 [29] 꽃서비 2014-11-09   3400
100135 지름엔 인증 ^^ file [33] 파네라이000 2014-11-09   1348
100134 새벽부터 다시 제설시작할려나요??ㅠㅠ file [12] 개지 2014-11-09   1493
100133 학동에 왁싱 맡기러 다녀왔어요~~ file [7] 세상아덤벼라 2014-11-09   1363
100132 추워져랏!!!! [43] 금별★ 2014-11-09   776
100131 아까 낮에 했던 첫 셀프왁싱 [29] hello072 2014-11-09   1053